2024/03/08 3

금정역 닭갈비(안부자) 후기

저녁 식사를 위해 방문한 식당입니다. (이곳에 통닭집이 있었는데... 통닭집을 방문하러 방문했다 닭갈비로 변경되어 겸사겸사 방문) 기본 메뉴인 닭갈비로 주문! 1인분에 14,000원! 4인분 주문했는데... 양이 조금 된다. 사리로는 가락국수사리 하나 추가했다. 닭갈비는 매콤하니 먹을만하다. 닭갈비의 후식은 볶음밥! 후식은 베스킨! 금정역 신규 오픈한 닭갈비 전문점! 기존에 있던 춘천닭갈비 식당보다 나은 것 같다.

말레이시아 길거리 빙수(과일빙수) 후기!

말레이시아 이포 거리에서 운영하면 야시장 가판대!! 말레이시아의 더운 날씨로 인하여 오후 5시부터 운영하는 식당들입니다. 야외에서 운영하는 식당!!! 가판대는 순서대로 1부터 30번 때까지 있더군요. 빙수도 있고, 요리도 있습니다. 우리는 식사를 마치고 방문하여... 디저트를 맛보기 위해 방문해 보았습니다. 구글지도에서 검색하여 찾아간 식당은.... 가판대 번호 9번인데.... 대략 1~15번 가판대의 전기가 안 들어와서 장사를 못하시고 계시더군요. https://maps.app.goo.gl/c8rooJLeYPQvXLRT8 Tong Sui Kai 41 · Jalan Carey, Taman Jubilee, 30300 Ipoh, Perak, 말레이시아 ★★★★☆ · 디저트 전문 레스토랑 www.google...

말레시이사 이포 숙소에서 포켓몬카드 개봉기?

말레이시아 이포 숙소에서 포켓몬카드 개봉기?! 아이가 포켓몬카드 개봉기에 대해서 써달라 해서... 써본다. 포켓몬카드는 쿠알라룸푸르 파빌리온몰의 도쿄스트릿에서 구입했다. 카드는 영문판! 여러 개의 카드가 들어있는데! 좋은 카드는 한 장! 나머지 카드는.... 2개 구입했는데... 다른 카드도 개봉! 무슨 카드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이는 좋아한다. 카드 개봉기가 끝나고 식사시간! 말레이시아에서 아이가 좋아했던 핫컵! 컵라면~~ 매콤하니 맛이 괜찮다. 숙소 전망은 좋다.ㅎㅎ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맛나게 먹은 음식은 망고!! 시장에서 1kg에 5~6링깃 구입! 그리고 아이들이 한식을 먹고 싶다고 했을 때!! 김치볶음밥! 간장 볶음밥! 숙소는 마음에 든다. 말레이시아 숙소에서 포켓몬카드 구입! 숙소는 음식을 해 먹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