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5 2

KlCC 중식당(ren @ Suria KLCC) 방문 후기!

KLCC 수리아몰에 위치한 중식당이다. 가격이 비싸지만 맛이 좋다 하여 방문해 보았다. 식당으로 이동하는 길목에... 다양한 식당들이 눈에 들어온다. 그 식당을 뒤로하고 중식당 ren에 방문해 보았다. 식당 테이블에 놓인 물티슈!! 이 물티슈도 돈을 지불해야 한다.ㅎㅎ 가능하면 사용하지 말자! 음식이 대부분 상당히 비싸다. 지난번에 방문한 지인을 통해서 몇 가지 음식을 주문해 본다. 만두포!! 맛은 밋밋하다. 소스를 함께 뿌려서 먹으니 먹을만하다. 그리고 새우 볶음밥! 맛은 밋밋하다. 하지만 소스를 함께 넣어서 먹으니 맛이 괜찮다. 내가 굴소스를 넣어서 만든 새우 볶음밥 보다 맛은 못하지만!! 나름 먹을만했다. 새우 볶음밥!! 그리고 다음 음식으로 나온 닭뒤김 양이 너무 적다. 새우튀김이 나왔는데, 새우..

말레이시아 이포 테마파크(Lost World of Tambun Theme Park) 후기(사진많음 주위)

말레이시아 한 달 살기! 이포에서 1주일.... 아이들과 테마파크(워터파크)에 놀러 가기로 했다. 생각보다 좋다. (후기보다는 개인 사진보관용으로~~~) 숙소에서 로스트월드 테마파크까지.. 약 10킬로 정도 떨어져 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가려고 했으나, 대중교통 대중교통 간격이 1시간 정도;;;; 그랩을 부른다. 약 10링깃(3,000원)에 간다. 로스트월드에 도착하니, 입장료에 대한 안내문이 보인다. 말레이시안 사람과 외국인의 입장료금이 다르다. 어느 지역이나 비슷한데, 이 정도 차이면 양반이다. 우리 가족 성인 2명, 어린이 2명으로 인터넷 예매로 약 420링깃으로 구매했다.(인터넷 할인가와 별반 차이가 없다.) 출입을 위해서는 소지품 검사를 실시하는데.... 생수도 가지고 못 들어간다. 철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