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7 3

말레이시아 유니클로(UNIQLO Fahrenheit 88) 방문!

말레이시아에서 2주간 지내려고 준비한 옷은 반바지 2벌! 바지하나 구입하러 유니클로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바지를 구입하기 위해 유니클로 방문해 보았습니다. 매장은 파빌리온몰 사거리에 위치해 있더군요. 매장 여기저기 구경하는데, 일본애니 캐릭터를 이용한 티셔츠를 판매하고 있더군요. 예전에 재미있게 봤던 나루토!! 티셔츠를 아이와 함께 커플로 하나 구입하려고 했는데... 아이 사이즈가 없어서! 찾고 있던 반바지 발견! 편한 반바지를 찾았는데.... 한국에서 판매하는 정말 편한 반바지는 없고, 무난한 반바지! 가격은 80링깃! 계산은 바구니통에 넣어주면 RFID를 자동으로 인식하여 결재만 하면 끝! 결제는 트레블월렛 카드를 이용하여 계산! 결재하면 영수증 출력! 매장 2층으로 올라가서 다른 상품도 구경! 딱히..

분당 해장국(유치회관) 후기!

출장으로 분당에 방문하여 점심식사를 위해 방문한 식당입니다. 이른 점심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방문한 식당입니다. 이른 점심시간을 감안해도, 손님들이 상당히 많더군요. 식당 내부에는 손님들로 가득하더군요. 마지막 남은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주문! 점심식사로는 단일메뉴! 해장국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1,000원으로 점심식사 가격!! 이제는 만 원짜리 한 장으로는 한 끼 식사하기도 힘든 시기가 왔나 봅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나온 밑반찬! 깍두기와 무채김치! 음식을 주문하고 얼마 안 되어 해장국이 나온다. 해장국의 선지는 별도 그릇에 나온다. 우선 해장국의 건더기가 많이 들어있다. 국물 한 모금 맛본다. 맛이.... 너무 걸쭉하니 해장국이 아닌!! 곰탕을 10배 정도 농축한 맛이다. 이걸 어떻게 먹나?라..

이니셜D AE86 타쿠미 차량!!(Fujiwara Tofa Shop)

말레이시아 이포!!! 내가 좋아하는 이니셜 D 차량인 AE86 차량이 내 눈에 들어온다. 말레이시아 이포 여행 중!!! 발견한 이니셜 d의 주인공 차량!! 이 차량을 여기에서 만나다니..... 굴러다니지는 않는 것 같다. ㅎㅎ 이니셜 d의 후지와라 두부점이라는 스티커도 붙어 있다. 차량번호도 주인공 차량 번호와 동일하다. "群馬 55 お 13-954" 내가 좋아하는 이니셜 d 차량을 만나게 될 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ㅎㅎ 여기에서 만나게 될 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