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2

전주 덕천식당(순대국) 후기

아이가 막창을 좋아하여 막창국밥이나 맛보러 방문했습니다. 아이가 막창을 좋아하여 막창국밥이나 맛보러 방문한 식당입니다. 근처, 순댓국으로 유명한 식당이 있지만... 그 식당에는 막창국밥이 없어서.ㅎㅎ 메뉴판에는 순댓국, 머리국밥, 막창국밥.... 그리고 콩나물국밥?(좀 어울리지는 않지만) 메뉴가 그리 많지는 않아서... 믿음직스럽더군요. 아이는 막창국밥, 그리고 나는 기본 메뉴!! 순댓국 하나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안주로... 모둠하나 주문! 내가 주문한 순댓국!! 순댓국에는 순대가 들어있지 않는... 내장순댓국입니다. 아이가 주문한 막창국밥!! 막창국밥은 밥이랑 국이랑 따로나오고, 순댓국은 밥이 말아서 나옵니다. 순댓국은 국물이 상당히 깔끔하니 맛이 괜찮더군요. 막창국밥은.... 기대보다는 못하더군요..

말레이시아에서 일본초밥(Sushi King Sunway Putra) 후기

아이들과 롤러스케이트장에 방문하였다. 스케이트장 입장하기 전 든든한 식사를 위해 밥이 있는 식당으로 향했다. 아이들은 향신료가 강한 현지식보다, 깔끔한 밥이 있는 식당인 초밥집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현지 식당에 비해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밥이 있어서!! 아이가 좋아하는 초밥으로 몇 개 골라서 맛보아 줍니다. 메뉴 중 고등어구이가 있어서 공깃밥과 고등어구이 하나 주문도 했습니다. 초밥은..... 초밥 만드는 기계를 이용하며 만들고 계시더군요.ㅎㅎ 초밥은 그럭저럭.... 하지만, 고등어구이는 방금 구워서 상당히 맛이 좋더군요.ㅎㅎ 공깃밥도 양이 꽤 많아서 고등어구이와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하기 좋은 식당! 고등어구이에 올려진 소스도 아이가 무난히 먹을 수 있는 소스! 초밥집에 디저트도 있었는데.... 디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