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4 2

말레이시아 KL센트럴에서 짐 보관(Dr. Locker) 장소/방법/비용 후기~

말레이시아 여행 마지막날에서는 숙소에서 모든 짐을 가지고 이동해야 한다. 숙소에 짐을 맡길 수 있거나 또는 숙소에서 나와 바로 공항으로 이동한다면야... 짐 보관장소가 필요 없겠지만!! 한국으로 향하는 비행 편이.... 저녁이라면!(내가 탑승한 비행 편은 저녁 11시 15분^^) 짐 보관장소가 필요하다. 오늘은 말레이시아 여행 마지막날이다. 이포에서 기차 편을 이용하여 쿠알라룸푸르 KL센트럴역에 도착했다. 아이들과 말레이시아 한 달 살기로 인하여... 상당히 많은 짐이 있다. 케리어 3개 개인용 가방, 한국의 겨울옷가방 등...... 상당히 많다. KL센트럴역에는 많은 코인락카가 있습니다.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을 이동하는 방법에 따라 이용하면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 KL센트럴에서 그랩을 이용하여 공항으..

부킷빈탕 닭요리 전문점(Chee Meng) 후기!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의 중심가 부킷 빈탕(Bukit Bintang )!! 별의 언덕이라는 뜻으로... 예전에 별이 뜨는 장소였나 봅니다. 파빌리온몰에서 부킷빈탕 사거리까지 약간의 경사가 있으니... 언덕이 맞긴 함!ㅎ 점심식사를 위해 방문한 닭요리 전문점입니다. 맛집이라 그런지? 식사기간이 아닌 시간에도 많은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 계시더군요. 식당에 들어가기 전... 시원한 레모네이드 한잔!ㅎㅎ 다시 식당으로 돌아와서!! 식당 입구에는 닭을 먹기 좋은 사이즈로 접시에 담겨 있더군요. 다른 메뉴도 먹고 싶지만!! 아이들은 치킨일 이미 먹은 상태라서!! 내가 먹을 음식만 간단히 2개만 주문했습니다. ㅎㅎ 메뉴 하나는 MO HOKKIEN으로 볶은 면!! 이포에서 너무 맛나게 먹은 음식이라.... 볶은 면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