るろうに 이야기

말레이시아 길거리 빙수(과일빙수) 후기!

영구원(09One) 2024. 3. 8. 06:00

 

말레이시아 이포 거리에서 운영하면 야시장 가판대!!
말레이시아의 더운 날씨로 인하여 오후 5시부터 운영하는 식당들입니다. 

 

 

야외에서 운영하는 식당!!! 가판대는 순서대로 1부터 30번 때까지 있더군요. 빙수도 있고, 요리도 있습니다. 우리는 식사를 마치고 방문하여... 디저트를 맛보기 위해 방문해 보았습니다. 

 

 

구글지도에서 검색하여 찾아간 식당은.... 가판대 번호 9번인데.... 대략 1~15번 가판대의 전기가 안 들어와서 장사를 못하시고 계시더군요. 

 

https://maps.app.goo.gl/c8rooJLeYPQvXLRT8

 

Tong Sui Kai 41 · Jalan Carey, Taman Jubilee, 30300 Ipoh, Perak, 말레이시아

★★★★☆ · 디저트 전문 레스토랑

www.google.co.kr

 

 

 

그래서... 빙수가 맛나 보이고, 손님들이 맛나게 드시는 빙수가계를 찾아다녔습니다. 

27번 가판대!! ㅎㅎ

https://maps.app.goo.gl/URPLkGdpLwbAkG6G9

 

Dessert Shop no.27 · 26, Jalan Carey, Taman Jubilee, 30300 Ipoh, Perak, 말레이시아

★★★☆☆ · 호커 가판대

www.google.co.kr

 

https://maps.app.goo.gl/URPLkGdpLwbAkG6G9

 

길거리의 의자들은 많은 손님들로 인하여.... 가득 차서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없더군요.

이럴 경우 합석!!ㅎㅎ

 

 

테이블에 앉아서 빙수를 주문하는데, 하나는 시큼하고, 하나는 달콤하다고 하더군요. 가격은 10링깃(3,000원)!! 달콤한 거로 하나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이포에서 맛나게들 먹는 두부요리!! 이것도 맛보고 싶더군요.ㅎㅎ

 

 

주문한 빙수가 나왔습니다. 빙수의 사이즈는.... 2~3명이 먹을 수 있는 양이더군요.ㅎㅎ

작은 아이는...... 맛이 이상하다고 먹지를 못하더군요. 큰아이는 잘 먹고!!

나 역시!!! 맛나게 잘 먹음!ㅎㅎ

 

 

다양한 과일들이 들어이 쓰는데...

수박, 참외, 망고, 와따 굳이? 등 과일들이 들어있더군요.ㅎ

 

 

빙수는 얼음빙수인데... 빙수에 소스를 넣어서 그런지 새콤달콤하니 입에서 자꾸 부르더군요.ㅎㅎ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빙수!!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빙수가 금방 녹아 버리더군요.

 

 

빙수는 어느 순간 순삭!!!

 

 

10분도 안되어 다 먹어 버렸습니다. ㅎㅎ

 

 

맛나게 먹었던 빙수!!! 말레이시아의 일명 abc 빙수도 맛보러 이동해야겠군요.

작은아이는 한국의 설빙 스타일의 빙수가계를 좋아하더군요. 이포 그 카페나 가볼까?

 

 

 

이포의 길러의 음식!!
다양한 가판대의 음식을 골라서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빙수도 맛보기도 하고... 내가 방문했을 때 다양한 음식을 드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