るろうに 이야기

프랑스 파리, 벨기에 : 스타벅스 시티 컵 구경하기~

영구원(09One) 2019. 9. 18. 08:00
해외여행을 다녀오면 스타벅스 시티 컵을 구매하고 이 컵을 수집하는 사람들이 있더군요. 그래서, 여행하며 스타벅스 시티 컵이나 구경할 겸 방문해서 가격과 컵 디자인을 구경하기 위해 방문해 보았습니다. 
프랑스 파리에 가장 먼저 도착하는 "파리 샤를 드골 공항" 스타벅스 시티 컵입니다.

 

 

 

 

프랑스 파리에 "파리 샤를 드 골 공항" 출국장에 위치한 스타벅스입니다. 공항이라 그런지 가격이 꽤 비싸더군요. 검은색 시티 컵이 12.9유로(16,800원)이고, 파란색과 빨간색의 조화를 이룬 시티 컵이 16.8유로(21,900원)이네요. 시티 컵 박스와 컵 밑면에 새겨진 문구 "YOU ARE HERE collection"가 수집용으로 제작하여 판매하니... 수집하라는 문구네요.ㅎㅎ 시티 컵 사진을 찍고 있는데, 사람들이 많이 구경하더군요. 특히 한국 사람들이 시티 컵을 많이 좋아하나 보네요. 한국 사람들이 유독 관심이 많았네요. 

 

 

 

 

파리 샤를 드 골 공항에 위치한 스타벅스 매장!!! 공항이라 시티 컵도 비싸네요.

 

 

 

두 번째 방문한 스타벅스는 파리 중심가에 위치한 스타벅스 매장입니다.

 

 

가격은 정확히 기억나지는 않지만 공항보다 2~3유로 정도(14.5유로 18,900원)이네요. 박스에는 "YOU ARE HERE Collection"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세 번째로 방문한 스타벅스는 벨기에 브뤼허에 위치한 스타벅스 매장입니다.

 

 

벨기에 브뤼허 잠깐 여행하며 들렸던 스타벅스 매장입니다. 매장 한편에 위치한 스타벅스 시티 컵 진열장!!! 진열장에는 "You Are Here Collection"이라는 문구가 세져진 스타벅스 시티 컵이 보이네요. 가격은 17.5유로(22,800원)이고 프랑스 파리보다 시티 컵이 더 비싸더군요. 영국에 잠깐 들렸을 때 스타벅스 매장에 방문했어야 했는데... 이렇게 글을 작성할 생각이 없어서... 방문하지는 않았네요.

 

 

 

 

 

 

 

스타벅스 어느 매장에 가든 시티 컵이 준비되어 있더군요. 시티 컵에는 "You Are Here Collection" 문구가 새겨져 있고요. 평소에 커피를 즐겨 마시지 않다 보니 스타벅스에 자주 방문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스타벅스 시티 컵만 구경하고 왔네요. 스타벅스 시티 컵을 보며, 나는 여행하며 무엇을 중요하게 생각했는지 한번 돌아보는 시간이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