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스포츠란?

백승호 선수 사인볼!!

영구원(09One) 2022. 7. 19. 06:00
전주 월드컵경기장에 전북 현대 홈경기가 있으면 자주 방문합니다. 아이가 그린스쿨 축구교실을 다니고부터.... 2017년도부터 주~~ 다니기 시작했네요. 이제 어느덧 6년 차 축구장을 다녔네요.ㅎㅎ 축구장을 다니며 사인볼을 받았는데.... 오늘은 좀 특별하게 사인볼을 받아서 기분이 좋은 날이네요.ㅎㅎ

축구장에 방문하니 송민규 선수 100경기 기념품을 지급하더군요. 기념품을 받고서... 이게 무슨 제품이지 한참을 생각하게 만드는 기념품을 지급하더군요.ㅎㅎ  묵직하니 메모 포스 잇인가?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자석! 냉장고에 붙이는 자석으로 송민규 선수 자석이네요. 오랜만에 받아보는 냉장고용 자석 사진!^^

전주 월드컵경기장 홈경기 좌석은 N석 중앙에 자리를 예약하고 방문합니다. 오늘은 작은아이 에스코트가 있어서, W석으로 향했습니다. W석에서 기다리고 있으니... 선수를 몸 푸는 모습이 잘 보여서 좋기는 하더군요. 더욱이 무더운 여름! 햇볕이 안 들어와서 덜 덥더군요.ㅎㅎ

작은아이 에스코트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해주고!!! 예약한 지정석으로 들어가려던 찰나!!! 축구 시작에 앞서 사인볼을 나누어 주더군요. 그래서, 좌석 맨 앞쪽에 아이와 함께 기다리고 있는데.... 한 선수가 다가오더군요. 점점 다가오더군요. 백승호 선수!!!! 아이를 가리키며 나에게 사인볼을 손으로 던져주는!!!! 공을 받은 아이는 엄청 기분 좋아하더군요.ㅎㅎ 땡큐!!! 백승호 선수!!!^^ 선수가 이렇게 손으로 던 저준 공을 처음 받아봐서!!!! 저도 무척이나 기분이 좋더군요. 

아이가 축구를 좋아하니.... 집에는 다양한 공이 많다!!! ㅎㅎ 사인볼은 그린스쿨 다니며 가입 상품으로 받은 공도 있고, 축구장에서 선수들이 차준 공을 잡은 경우도 3번? 정도 있고.... 지금은 전북 현대 출정식이 없지만, 예전 출정식에서 이벤트에 참여하여 김신욱 선수에게 받은 사인볼도!!ㅎㅎ 

이번 사인볼은 처음 가져보는!!! 더욱이 백승호 선수가 아이에게 전해준 사인볼!  장래희망이 축구선수인 아이!  이 축구공으로 점점 더 축구에 대한 즐거움을 느끼며 축구를 했으면 좋겠네요.ㅎㅎ   백승호 선수!! 앞으로 부상 없이 많은 경기를 치르며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기를 응원할게요^^

전북 현대 우승 별이 4개부터 사인볼이 집에 있었네요.ㅎㅎ 전북 현대 스폰서인 험멜의 고별 축구공도!!ㅎㅎ 아래는 출정식에서 김신욱 선수에게 받은 백구에 친필 사인한 사인볼도~

집 냉장고에 송민규 선수 100경기 자석 사진을 붙여 놓았는데~ 오랜만에 받아보는 냉장고 좌석!!! 송민규 선수도!! 올 출전이 뜸했는데, 최근에 많이 나오며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는데!!! 부상 없이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기를 응원할게요!

백승호 선수에게 직접 받은 사인볼!!! 아이가 무척이나 좋아했네요.ㅎㅎ 백승호 선수!!! 고마워요^^ 앞으로 좋은 경기력을 보이기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