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스포츠란?

그린스쿨 초3 동계의류 구매 후기

영구원(09One) 2021. 12. 30. 05:00
전북 현대 그린스쿨 유소년 축구교실에서는 매년 11월경 동계 의류를 출시합니다. 지난 3년 전? 구매하고, 사이즈가 작아 새로운 동계 의류를 구매하게 되었네요.  

지난 동계 의류는 구매는 아이 동계 의류가 없어, 모든 상품을 구매했었습니다. 이번에는 지난번 아이가 자주 입었던 동계 의류를 위주로 주문하였습니다.  트레이닝복 set 9만 5천 원, 패딩조끼 6만 5천 원으로 2개 주문했습니다. 패딩 점퍼도 사주고 싶었지만, 3년 전에 구매한 패딩점퍼 사이즈가 지금도 적당하여 패스!!

지난 패딩 조끼 가격이 1.5~2만 원으로 기억하는데,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올랐다기보다 지난 상품은 험멜 상품이 아닌.... 전북 현대에서 위탁 생산한 보급품이라 이번 패딩점퍼와 가격차이가 많이 나더군요.  동계 의류를 주문하니 열쇠고리가 사은품?으로 들어있네요.ㅎㅎ

지난 동계 의류는 그린스쿨 컵 대회를 진행하며, 의류를 착용할 수 있어서.... 사이즈 확인이 가능했었는데.... 이번에는 코로나로 인해 착용이 불가하네요.ㅎㅎ 지난번 구매 사이즈는 아이가 7세로 모든 상품을 4s로 구매했었습니다. 지금은 아이가 10세로 드레이닝복 set는 2s, 패딩조끼는 3s로 주문했습니다.  동계 의류 상의에는 전북 현대 엠블런이 오버 르크로 단단하게 고정되어 있더군요. 5년 연속 우승한 엠블런이라ㅎㅎ 앰블럼이 듬직하게 느껴지네요.ㅎㅎ

패딩조끼는 한 면으로만 입는 조끼로 생각했었는데..... 패딩조끼 안쪽의 험멜 마크, 손주 머니, 지퍼를 보니.... 양면 조끼이더군요.ㅎㅎ 반대편에 엠블럼 뒷면이 보여서.ㅎㅎ 양면으로 입기는;;;ㅎㅎ

5년 연속 우승한 전북 현대 엠블럼!!! 

트레이닝복이 2s로 약간 큰 느낌이 있기는 하지만..... 3~4년은 입을 옷이라!!! 약간 큰 옷으로 주문했습니다. 

그린스쿨 동절기 훈련은 아무리 추운 날씨라도 트레이닝복과 패딩점퍼만 입고 운동하기 적당한 복장이긴 합니다. 영하 10도 정도의 날씨에는 별도 두꺼운 옷을 준비하고 대기시간에 입고 있다, 훈련 시에는 이 복장으로 훈련을 하더군요. 

그린스쿨 동계 의류는 구매하면 3~4년은 입는 거 같습니다. 가장 잘 입는 옷은 트레이닝복!!! 올해를 마지막으로 험멜을 전북 현대 스폰서에서 빠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음 동계 의류는 험멜이 아닌 다른 스포츠웨어가 될 것 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