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전북대 어린이병원 식사(메뉴, 가격 등) 후기

영구원(09One) 2024. 6. 16. 05:00

 

아이가 달리기를 하다가 쓰러졌다.
병원에서 정밀검사를 받기 위해 며칠간 입원!!
아이 간호를 하면서... 아이 식사에 대해서...

 

 

병원에서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노트북 대령!

그리고... 밥시간이 되면 밥!

 

 

내가 병원에 입원했을 때... 삭단 선택권이 없었던 거 같은데... 전북대 어린이 병동에는.... 식단 선택권이 있다.

밥과 함께 종이 한 장이 들어있는데.... 기존식단 또는 특식?(김치치즈덮밥 : 매번 바뀐다) 선택이 가능하다. 

https://jackti.tistory.com/815

 

병원식사!!!(죽 많이 주세요~~)

병원에서 식사했던 이야기다. 이 병원은 수술을 해야 입원할 수 있는 병원이다. 난 수술하였다. 목 디스크..... 몸이 건강 해지려면 밥심이 중요하다. 그 병원에서 밥 먹었던 내용을 써 내려가 보

jackti.tistory.com

 

 

식사에는 음식은 참 맛있게 잘 나온다.

하지만.... 개인위생을 위해서... 숟가락과 젓가락이 없다. 개인별로 준비해야 한다.

 

 

아이가 좋아했던... 고등어조림!ㅎㅎ

 

 

식사를 마치면... 퇴식구에 넣어준다.

 

 

배선실에는 정수기와 전자레인지... 그리고, 음식물 수거통이 있어서...

보호자 밥을 간단히 먹을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다.

 

 

식사도 마쳤으니... 내가 먹을 음식을 구입하러... 편의점!

 

 

나의 아침식사!!

반찬으로 나온 김치와 라면!!

 

라면만 먹기에...  배고파서, 포장해서 아이와 함께 먹는다.ㅎㅎ

 

 

병실밥도 맛이 괜찮지만.... 가끔 사식도 좋다.ㅎㅎ

 

 

평소 아이가 즐겨 먹었던 자몽음료수!

 

 

또다시 식사시간!

 

 

이번은 시래기 된장국이 맛이 괜찮다.

 

 

나는... 라면이다.

보호자가.... 먹을만한 음식이...ㅠㅠ

병원에서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병실 입원안내문을 차례로 읽어본다.ㅋㅋ

 

 

차량등록!!ㅎㅎ

 

 

아침 특식으로 와플이다.ㅎㅎ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식사라... 입맛이 당기지 않았나 보다.

 

 

병원에서 가장 힘든 결정은.....

식단 선택이다.

 

 

병실복도 안내판에... 메뉴가 정리되어 있다.

 

 

그리고 음식 가격!!

입원환자 식대가... 환자부담금 3,375원 건강보험 부담금이 3,375원이다. 

한 끼 가격이 6,750원인데.... 음!! 요즘 음식가격을 고려하면... 얼마 안 되는 금액인데... 나오는 음식은 꽤 괜찮다.

 

 

 

아이와 내가 먹을 간식거리를 구입하러 나왔는데...

경기장 튀김이 문을 닫았다.

튀김집 사장님이.... 건강이 안 좋으시다는 안내문!ㅠㅠ

 

 

다음으로 향한 곳은!!

참맛분식 포장!ㅎㅎ

 

 

전북대학교 캠퍼스를 가로질러... 병원으로 이동!

 

 

평소 아이가 즐겨 먹던 참맛분식 김치볶음밥!!

그리고 다음 식사....ㅎㅎ

아이와 함께 식사를 하려고 김치투입ㅎㅎ

 

 

전북대학교 어린이병동에서 3박 4일 입원!!
식사는 꽤 괜찮다.
평소 아이가 즐겨 먹는 밥셔틀이 필요하기도 하지만!ㅎㅎ
모든 아이들이 건강하게 퇴원하기를 바라며.... 글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