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덕수궁 리에제와플 후기!

영구원(09One) 2024. 6. 14. 05:00

 

덕수궁 출입구 쪽에 위치한 와플전문점!
낮에 본 음식점이지만.... 낮에는 점심을 너무 많이 먹어서....
저녁에 다시 왔다.

 

 

낮에도 손님이 대기하고 있었는데... 저녁에도 대기하고 있다. 

 

 

대기하는 사람들은 많이 있지만.... 금방 내 순서가 다가온다.

와플을.... 고르는데.... 가장 많이 나가는 거 추천!!

2번과 8번이 가장 많이 나간다고 한다. 

가격이...ㅎㅎ

 

 

잠시 대기하는 순간!!

서울시립미술관으로 향했다.

오픈시간이 저녁 10시까지로 알고 있었는데.... 9시에 문을 닫았다.

 

 

와플을 주문하면... 대기 번호를 준다.ㅎㅎ

와플을 주는 줄 알았는데..ㅎㅎ

대기 번호라니;;;

 

 

와플..... 맛있다기보다는...

먹을만하다.ㅎㅎ

 

 

특히 큰아이가 잘 먹는다.

와플의 원조? 예전에 벨기에에서 맛보고... 그 후 처음인 거 같다.ㅎㅎ

 

https://jackti.tistory.com/215

 

벨기에 브뤼셀 : 와플전문점(Eight & Three) 방문 후기

벨기에 브뤼셀에서 구경거리가 '오줌싸개 동상(소년)'과 '아줌 싸개 소녀'를 보고 나면, 와플을 먹어야겠죠? 와플 가게가 많이 보였지만 입구에 맛있게 전시된 와플에 구미가 당겨 들어간 와플전

jackti.tistory.com

 

 

와플도 맛보고... 서울시청 광장에서 책마을? 행사도 참여하고!

 

 

덕수궁에서 맛본 와플!
오랜만에 먹어본 와플이라 그런지 맛은 괜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