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대학로 연극!!? 근처 카페(서화커피, 디터틀) 후기

영구원(09One) 2024. 6. 20. 05:00

 

대학로에서 연극을 보러 방문했다.
연극 공연시간이 조금 있어.... 근처 카페에 방문해 보았다.  

 

 

분위기 좋은 카페를 검색하여 걸어가 본다.

서화커피... 

 

 

조그마한 골목을 걸어가면... 카페가 나온다.

 

 

카페 입구의 대문 포스가 남다르다.

카페의 내부 공간이 상당히 작다.

 대략 10개의 테이블 정도?

 

 

커피를 마시려고 했으나.... 좌석이 없다.

카페의 중정!! 공간은 상당히 작지만... 분위기는 최고다.

 

 

대기하고... 자리가 나오면, 커피를 주문하려고 했으나... 시간이 그리 많지가 않아... 근처 다른 카페로 향한다. 

 

 

서화커피보다는 중정이 넓은 공간!!

내부 테이블도 꽤 있다.

 

 

디저트도 좀 있는 듯!

 

 

음료수 주문!

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들은 다양한 음료수!!

큰 아이는 수박주스;;;

 

 

이 카페도 넓은 테이블이 없어.... 안쪽! 공인중개사 사무실을 오픈해 주신다.

카페와 공인중개사 사무실을 같은 공간을 사용하나 보다. 

 

 

아이가 주문한... 수박주스!ㅎㅎ

맛은 수박맛?ㅎㅎ

 

 

내가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연극 관람을 위해 이동!

 

 

 

곳곳이 이쁜 카페가 많다.
이 이쁜 카페를 모두 다녀보고 싶다.
.
.
다음 카페는 어디가 될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