るろうに 이야기

말레이시아 이포 인도식(Nasi Kandar Pelita) 식당 후기

영구원(09One) 2024. 3. 2. 06:00

 

해외에서 맛집을 찾는 방법은 어떠한 방법이 있을까요?
sns을 이용하여 찾는 방법?
난, 본능적인 감각으로 맛집을 선별해 낸다.
오늘 방문한 식당은... 손님이 많이 없을 시간(대략 3~4시)에 손님이 많이 있는 식당....
그 식당에 방문해 보았다.

 

 

 

말레이시아 한 달 살기! 이번주는 이포에서 한 주간 보내기로 했다. 이포 숙소로 향하던 길 손님이 없을 시간! 손님이 많이 보이는 식당이 있다. 그래서 눈여겨보던 식당을 방문해 보았다. 

 

 

방문한 시간이 2시 반쯤!!  다른 손님들이 주문하는 거을 보고 주문한다. 내 뒤에서 주문하는 현지인 여자 아이가 한국에서 왔냐고 물어본다. k팝을 좋아해서 한국말을 조금씩 한다. 

음식을 추천해 달라 하고.... ㅎㅎ

 

 

일단, 내 앞에 주문하셨던 사람들을 유심히 지켜보고, 공통적으로 주문한 음식을 몇 가지 골라본다. 

밥과 치킨/새우... 그리고, 소스!!

 

 

아참 오이도 많이들 주문하는데.... 요 오이 밥이랑 함께 먹으면 조합이 상당히 좋다. 느끼함을 잡아주는... 치킨에서 치킨무 역할을 한다. 

주문내역 : 밥(나 시민약 3.8링깃), 닭튀김(아얌고렝 5.6링깃), 새우튀김(우당 케이실 8.5링깃), 오이지(티문 에이카 1.6링깃)

 - 다른 테이블은 밥, 닭튀김에 오이지를 주문해서 많이 드신다. 새우튀김은 가성비가 떨어져서... 주문을 많이 안 하시는 듯!!^^

 

 

맛은 향신료가 많이 날거라 생각했는데.... 이상한 향은 없고... 입맛에 맞다. ㅎㅎ

 

 

인도 아이가 추천해 준 음식은 라면볶음^^ 메시고렝!!

 

 

음식을 주문하며... 라면볶음이 나올 시간이 되었다. 

 

 

음식을 먹던 사이 인도 아이가.... 납작 빵을(뻥튀기와 유사한 납작한 과자) 가져다준다. 밥이랑 먹으면 맛나다고. 파파담이다. 맛나다. 

 

 

라며 볶음(메기고렝 테일러) 달걀이 올려져 있고.. 레몬이 있는데, 레몬을 뿌려서 맛보면.. 맛이 상당히 상큼해진다. 

 

 

아이들도 좋아한다. 맛집이 숙소 아래에 있었네.... ㅋㅋㅋ

 

 

아내가 맛보고 싶다던... 넓적한 빵!!!

 

 

로티티쉬!!! 가격은 3.9링깃!!  연유화 함께 주는데..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연유랑 찍어 먹으면, 꼭 한국의 호떡이랄까??

바로 구운 거라.... 맛이 없을 수가 없다.

 

 

그 외 로티카나이도 주문했는데.... 로티 티쉬가... 최고다!!

 

 

아이들이 엄청 좋아한다. 

 

 

호떡판에서 한 장씩 금방 구워 내신다. ㅎㅎ

 

 

참 많이 먹었다. 다른 테이블 손님들은.... 1인 하나의 접시만 먹는데.... 몇 접시를 먹은 건지.....

너무 맛나서.. 너무 많이 먹었다.  인도식당에서 본의 아니게 먹방이 되었나 보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맛이 좋다.
손님들이 항상 많다.
말레이시아 이포에서 좋은 식당을 찾았다.
내일도 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