るろうに 이야기

말레이시아 이포 숙소(The Horizon @ Ipoh) 후기

영구원(09One) 2024. 3. 1. 06:00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4주간의 생활을 마치고!
이포로 이동!!
1주간 머물 곳 "호리존 이포"에 방문하였다.

 

 

1층 로비에 도착했는데, 숙소(레지던스)의 건축물 모형이 있다. 아직 분양이 덜 되었는지.... 분양하는 느낌도 들고! 최근에 오픈한 레지던스라.... 한국에서 예약할 때 구글지도에 숙소가 안 나와서 당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ㅎㅎ(로드뷰에서는 공사 중인 건축물로 나오고)

 

 

숙소에 도착하면..... 우편함으로 향합니다. 숙소를 예약하면, 우편함에 카드키!!

 

 

숙소가 19층 13호입니다. ㅎㅎ

 

 

호리존 이포는 최상층인 22층에 수영장과 헬스장이 있습니다. 헬스장 사용하는 사람들은 없고, 수영장은 많이 이용합니다. 

 

 

최근에 오픈한 건축물이라 승강기도..... 몇 층에 승강기가 있는지 나오더군요.ㅎㅎ

 

 

수영장 보수공사로 인해... 며칠간 오픈하지 않았다는 글을 보았는데....

내가 방문할 시기에는 재오픈으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숙소에 도착하여 짐을 풀고서..... 짐이 너무 많음;;

 

 

화장실의 보일러!!!  숙소의 따뜻한 물은 화장실의 샤워기에서만 나옵니다.

 

 

방은 2개, 화장실 1개 그리고 거실+주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쿠알라룸푸르 숙소보다 작은데... 수영장이 옥상에 있다는 거.... 마음에 들더군요. 

 

 

외부에 세탁실!!

 

 

주방도구는 간단히!!! 인덕션이 1구..... 아쉽다.

 

 

조리도구와 그릇!!

냄비와 프라이팬이 하나씩~~

 

 

냉장고도 깔끔하게!!

근데... 뭔가 이상하다. 당연히 있어야 할 물품이 안 보인다. 전자레인지!!! 당연히라고 생각하는 물품이 당연히 없는 경우가 있다. 잘 체크가 필요하다. ㅎㅎ(세탁기가 없는 숙소도 많다;;)

 

 

레지던스 숙소의 특징이..... 건축물의 환기시스템 잘되어 있다. 

 

 

다른 집 숙소는 앞쪽에 출입문이 설치되어 있는데... 내가 있는 숙소는 없다.ㅎㅎ

 

 

최상층 수영장으로 향한다. 

 

 

수영장 전망이 꽤 좋다.

 

 

다른 한편에는 테이블도 있고,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풀장도 있다. 

 

 

한편에는 바베큐장!!! 

 

 

헬스장도 있는데... 사용하는 사람들이 없다. 

에어컨이 없는데..... 이 무더운 날씨에 옥상에서 헬스장을 이용할 사람은 없을 듯!!

 

 

주변에 건물이 없다.

너무 시골로 왔나 보다.

이포역에서 숙소로 오는 대중교통을 찾아보니........ 버스운행 간격이 40분 단위로 운행한다;;;; 그리고 또 걸어야 하고.

 

 

이포는 숙소 수영장에서 보내야겠다.ㅎㅎ

아이들이 신난다. 

 

 

수영은 재미나!!

 

 

이포 숙소!!!
최근에 오픈한 숙소라 시설들이 괜찮다. 특히 수영장이 옥상이라... 전망이 아주 좋음!
숙소에... 전자레인지 없고, 대중교통이.... 이포에 대중교통이 없어... 비싼 그랩을 이용해야 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