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여수 꽈배기(노랑고래) 방문 후기

영구원(09One) 2023. 10. 22. 06:00

 

여수에서 꽈배기 하나 맛보러 방문해 보았습니다.

 

 

자전거 여행 중.... 꽈배기 매장이 보인다.

매장에 들어가 보니... 만들어진 꽈배기가 아닌, 바로 굽고 계신다.ㅎㅎ

 

 

세트메뉴도 있지만..ㅎㅎ

세트가 아닌, 꽈배기 3개 2,500원

치조핫도그 1개 2,200원 주문!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주신다.

그리고 나온 따뜻한 도넛! ㅎㅎ

바로 만들면.... 더욱이 튀긴 꽈배기라.... 정말 부드럽다. 

 

 

꽈배기가 좀 뜨거워... 아이들이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주었다.ㅎㅎ

 

 

꽈배기도 맛나지만.... 요 치즈핫도그!! 치즈가 쭉~~~~~~~~~~~~~~~~~~~~ 늘어나는 게 정말!!

 

 

 

치즈핫도그를 먹으며.... 아이는 놀고 있다.

ㅡㅡ;

근데... 치즈가 정말 길게 늘어나는 거 보니... 재미있나 보다.

 

 

먹다 보니 어느새... 빈접시만 남았다.
비싼 딸기찹쌀떡 보다 여수는 꽈배기가 맛난 지역인가 보다. 
특히 치즈꽈배기....
역시 음식은 바로 만들고... 더욱이 튀김은 바로 나온 게 맛있다는 진리!!!
재확인하는 순간이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