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여수 딸기모찌!!! 구매 후기~(관광객이 먹어본 소감?!)

영구원(09One) 2023. 10. 21. 06:00

 

오랜만에 여수에 방문하였다.
주말과 공휴일... 연휴에 여수에 방문하여 주변을 관광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딸기모찌를 구입하기 위해 줄 서있는 관경이 자주 보였다.
그래서 맛보았다!

 

 

 

연휴라 그런지 여수에는 많은 관광객이 있었다.

나도 그중 한 명이라.... ㅎㅎ

자전거로 여수를 돌아다니며.... 딸기모찌? 여수에서 이런 게 유명했던가?ㅎㅎ 여수는 많이 놀러 오는 장소인데...ㅎㅎ 모찌는 좀 생소한 음식이다!

 

 

아이들이 먹고 싶어 해 하나를 구입해 보았다. 

다른 매장에서는 하나씩 판매하지 않는데... 이 매장에서는 하나씩 판매하기도 해서..ㅎㅎ

근데, 1개... 4,000원!! 아따!! 비싸다.

 

 

인증하면 가방 받기? 이벤트를 진행하신다.

이런 이벤트로 인해 네이버, 인스타 등 sns가 광고로 도배가 되는 것 같다.

 

 

첫 모찌를 받아보는 순간!!

정말 작구나 라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모양이 상당히 이쁘다.

 

 

찹쌀떡에 딸기를 넣어 만든 거라... 맛은.... 뻔한 맛이다.

찹쌀떡의 약간 퍽퍽함을 딸기가 깔끔하게 잡아준 느낌이랄까?

 

 

아이들도 먹을만하다는.... 아이들이 더 사달라고 하는데...

2~3개 정도 먹으면 금방 질릴 것 같아서, 사주지는 않고... 다른 간식으로 이동한다.ㅎㅎ

.

 

여수에서 맛본 딸기모찌!
맛은 있는데.... 너무 비싸다.
포장할 정도는 아니고... 그냥 하나 정도 맛보면 좋을 것 같은.... 관광지 간식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