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여수 서시장 호떡(수수호떡) 후기

영구원(09One) 2023. 10. 15. 05:00

 

점심시간에 방문한 여수 서시장!
점심식사 후 간신으로 사 먹은 호떡!! 맛있다~~

 

 

수수호떡은 1개 2천 원 3개 5천 원씩 판매하고 있다.

이렇게... 1개는 비싸게... 여러 개는 저렴하게 판매하는 가격표를 보고 있으면...... 맛이 없는 음식이라는.... 느낌이 든다.

 

 

호떡이 바로 구워서... 맛나 보인다. 점심식사를 많이 먹었는데.... 바로 구운 호떡이라 3개를 주문한다. 

 

 

종이컵에 담아서....ㅎㅎ

 

 

수수호떡의 앙금이..... 안쪽 깊숙이 들어있다.ㅎㅎ 빵 부분이 투툼 하여...ㅎㅎ

 

 

호떡의 앙금을 만나는 순간!!!

너무 뜨겁다.ㅎㅎ 맛이 나름 괜찮다.

 

 

여수 서시장의 호떡!
식사를 마치고... 간단히 간식 먹기 좋은 곳이다.
지도에 호떡집이 없다(포장마차라 당연히 없겠지만) 대략.. 아래의 포인트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