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전주 애슐리 퀸즈 방문 후기

영구원(09One) 2023. 10. 9. 05:00

 

저녁식사를 위해 방문한 식당!
애슐리 퀸즈!

 

 

 

애슐리 퀸즈 가격.....

주말 저녁에 방문하여.... 성인 27,900원... 초등학생만 15,900원에 입장 가능합니다. 

 

 

인원수를 입력하고 키오스크에서 결재를 누르면 끝!

영수증에 표시된 좌석을 이동하면 되는데.... 좌석이 안 보인다.ㅎㅎ 직원분에게 문의하고, 좌석으로 이동!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좌석이 좀 여유롭다.ㅎㅎ

사람들로 분비지 않으니... 조용하니, 저녁식사를 즐기기 좋은 분위기였다.

 

 

일전에 전주효자점과 안양산본점에 방문해 보았는데....

동일한 애슐리 브랜드이지만... 매장에 따라 다른 식당이라는 느낌이 많이 든다.

 

 

디저트 매장에서는.... 생지를 이용한 와플이 인기가 많았다.ㅎㅎ

 

 

그리고.... 매장을 전체적으로 스캔하고, 초밥부터 공략에 나섰다.

 

 

초밥과 스테이크 맛이 괜찮았다.

그 외 음식들도... 맛이 좋음!

 

 

좋은 음식에는 맥주가 빠지면 안 되겠죠?@

맥주는 4,900원을 추가하면... 맥주잔 추가! 무제한으로 테라 또는 갤리 생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몇 접시 가져다 먹었더니.... 배가 엄청 부름!

한국인이라 그런지... 음식을 먹으면 먹을수록... 볶은 김치가 맛났음!^^

 

 

애슐리 이용 시 주차정산은... 2시간 무료정산 가능하더군요.

차량이 아닌, 버스로 매장을 방문하여....;;

 

 

 

전주 중심가에 위치한 애슐리 퀸즈!
주말가격은 좀 비싼 느낌....
평일에 한적한 시간에 방문하여 식사하기 좋을 듯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