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이야기

베트남 다낭 오락실 방문 후기(헬리오 레크리에이션 센터)

영구원(09One) 2019. 5. 14. 08:00
베트남 다낭에 위치한 오락실 헬리오 레크리에이션 센터 방문 후기입니다.
야시장 방문을 위해 찾은 곳인데, 내부 오락실이 있어서 회원카드 구입하고 오락실 이용도 해보았습니다.

헬리오 레크리에이션 센터에는 극장, 볼링장, 키즈카페를 포함한 오락실이 위치해 있습니다. 시설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5만동(2,500원) 회원카드를 구입하여야 합니다. 게임들은 보통 5천동(250원)이 이용이 가능하네요. 우리나라 오락실에서 농구게임 한판에 천 원과 비교하면 1/4 수준이네요. 아래 사진은 회원카드 판매하는 부수입니다.

한국에 있는 오락기도 보이는데.... 우선 농구게임, 레이킹(자동차)와 오토바이 게임을 해보았습니다. 오락실이 꽤 넓은데.... 오후 6시경에 방문하였는데 손님이 너무 없네요. 게임 비용이 너무 비싸서 그런지, 아니면 아직 시간이 일러서 그런지 사람들은 많이 없었네요.

그중에서 가장 재미있게 즐겼던 게임은 레이싱 게임이네요. 요즘 오락실에 안 보이는 오토바이 레이싱 게임이라 그런지 재미있었네요. 그리고, 농구게임..... 한국에 있는 루키보다 사운드가 별로였습니다. 골이 들어가면 득점 소리가 나와야 하는데.... 밍밍한 소리만 나오네요.ㅎㅎ

레이싱 게임은 이니셜 생각이 나가 해보았는데.... 핸들 반발력이 너무 없어서.... 핸들이 슁슁 돌아가네요. 게임이 원래 그런지... 아니면 고장이 난지 모르겠네요.ㅎㅎ 레이싱 게임과 에어하키 그리고 트랜스포머까지 즐기고 나왔습니다. 오락실이 넓은데.... 종류는 그렇게 다양하지 않았네요. 나중에 애들과 방문하면 키즈카페와 볼링장도 함께 이용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밖으로 나오면 공 던지기 게임들이 있었는데.... 그렇게 좋아하는 게임이 아니라서 페스하고 야시장으로 향했습니다.

 

6시경 야시장에 방문하였는데..... 아직 해는 안 지고 야시장이 한적하여 근로 헬리오 오락실에 방문하였네요. 야시장 방문하여 잠깐 들려서 즐기기에 좋은 곳 같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면 조금 더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