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본토 전자상거래 축제 Double 11 이 공식 종료되었습니다. Xiaomi Group은 어제(12) 올해 Double 11 전체 채널의 누적 결제 금액이 170억 위안 (NT$748억)을 초과하여 작년 193억 위안보다 11.9% 감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4개 플랫폼에서 Android 휴대폰 브랜드 판매 및 판매 1위를 차지했으며, 같은 해 노트북 판매량이 128% 증가했으며 Xiaomi Home의 신규 소매 상품 거래(GMV) 총액은 12개 증가했습니다. %.
Zhongguancun Online은 Xiaomi Group의 Double 11 쇼핑 시즌 프로모션 이벤트가 10월 20일 오후 8시에 시작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룹은 올해 계속해서 많은 제품을 출시하고 11억 위안의 보조금을 제공했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Xiaomi 12S Pro, Xiaomi 12S, Redmi K50 익스트림 에디션 등 다양한 플래그십 휴대폰이 가격 인하를 예고했다.
이밖에도 샤오미 TV, 에어컨, 노트북, 웨어러블 기기 등 다수의 제품도 할인 범위에 추가돼 거실 엔터테인먼트, 홈오피스, 건강 및 양질의 삶.
IT House는 특정 모델의 관점에서 Redmi K50 Extreme Edition이 Tmall, JD.com 및 Pinduoduo에서 RMB 3,000 ~ 3,999 가격대의 단일 제품 판매 1위, Douyin 휴대전화의 첫 판매를 달성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뉴스기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Xiaomi: Lei Jun의 다음 황금 산 (1) | 2022.11.15 |
---|---|
Xiaomi는 새로운 자동차 범퍼 Tesla를 추진할 계획입니다. (0) | 2022.11.13 |
샤오미와 중국 자동차 회사들이 테슬라에 도전 (0) | 2022.11.13 |
샤오미가 국내 브랜드들과 협력해 테슬라에 도전하는 신차를 내놓을 것이라는 소문 (0) | 2022.11.13 |
인터넷에는 샤오미의 자동차 제조가 중단됐다는 보도가 나오는데, 무엇이 문제인가? (1) | 2022.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