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기사

레이준이 아직 무대 앞에 있는 날을 소중히

영구원(09One) 2022. 8. 12. 01:00

 

레이쥔은 다시 한번 흰색 티셔츠를 입고 무대에 세심하게 섰다. 2021년보다 젊어 보이는 얼굴 주름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방금 연설에서 레이쥔은 평소와 다름없이 샤오미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바닥에 떨어지고, 길을 잃고 망설이고, 인생의 바닥에서 바닥을 치고 반등하는 경험을 했다.

 

  멀티 플랫폼 생중계에서 레이쥔은 웨이보 시청자 2000만 돌파, 영상 시청자 87만 돌파 등 강력한 매력을 다시 한번 드러냈다.

 

  Ma Yun이 사라진 후 Wang Jianlin은 몰래, Liu Chuanzhi는 은퇴하고 Wang Shi는 은둔으로 돌아갔고 Liu Qiangdong은 Mai를 닫았고 Luo Yonghao는 은퇴했습니다. 이 경기장은 조금 외롭습니다.

 

  열린 무대에서 거대한 LED 스크린을 마주하고 몇 시간 동안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레이 준만 남은 것 같다.

 

  인터넷 재벌이 기본적으로 뒤에서 숨겨져 있다는 사실 또한 Mi Fan과 멜론을 먹는 사람들이 무대 앞에서 그의 기업가와 삶의 경험을 기꺼이 공유하려는 Lei Jun을 소중히 여기게 만듭니다.

 

  Lei Jun은 닭고기 수프를 다른 냄비에 끓였습니다.

 

  닭고기 수프 요리는 Lei Jun의 아주 좋은 연설 모드입니다.

 

  이번에 치킨 수프의 배경색은 "과거의 고통을 회상하며 내가 어떻게 망설임에서 벗어났는지 관객들에게 전한다"이다.

  Lei Jun은 기업가 경력에서 경험한 많은 고통에 직면했습니다. 그는 인생의 비천한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며 "당신이 겪은 모든 역경과 실패, 시간을 때우기엔 무의미해 보이는 것들까지도 당신의 가장 소중한 재산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매우 근거 있고 공명합니다.

 

 

 이 치킨 수프 냄비를 요리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두 가지 방법으로.

 

  먼저 레이쥔은 샤오미의 얼굴이자 샤오미의 최대 대변인이다. Lei Jun이 말했듯이 초기에는 회사의 연구 개발 직원으로 자신의 제품을 판매할 수 없을 때 사용자의 실제 요구를 이해하기 위해 직접 백화점에 달려가 영업 사원이 되었습니다..

 

  Xiaomi 시대에 Lei Jun은 Rebus 및 엔터테인먼트 리더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형성하여 많은 쌀 팬을 유치하고 Xiaomi에 트래픽을 가져오고 판매를 가져왔습니다. 오늘 밤 이 진심 어린 회상 연설은 과거에 대한 경의를 표함으로써 자연스럽게 Mi Fan의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연설 후 10개 이상의 신제품 출시를 위한 감성 톤을 설정합니다.

 

  레이쥔이 일부러 상품을 가져온 것은 아니지만 샤오미 회의에서 상품 링크를 삽입하는 것도 레이쥔의 연설에 필요한 프로그램이다. 타오도쿠아이 등 쇼핑몰 생방 송방에는 샤오미의 인기상품이 100개 이상 있다.

 

  2021년 Lei Jun의 연설과 Taobao의 라이브 방송 플랫폼만으로 Xiaomi의 매출은 6,800만 위안 이상이었습니다.

 

  Lei Jun은 이 연설에서 "일을 의도적으로 하지 않으면 종종 더 많은 이익을 얻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Xiaomi의 기업가 정신을 대표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이 연설에서 Lei Jun은 10개 이상의 단어로 "고통"을 말했고 Jinshan Station 매장의 세 가지 좌절 이야기, 사회자 경력 및 Zhuoyue.com 설립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강화했습니다.

 

  어려움 공유가 약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레이쥔의 말은 단순히 불평만 하는 것이 아니었다. 예를 들어, 1996년에 그는 생애 첫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Microsoft Office와 경쟁하기 위해 Lei Jun과 그의 동료들은 사무용 소프트웨어 "Pangu"를 개발하는 데 3년을 보냈고 출시 후 매출은 끔찍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WPS도 팔지 못하고 회사도 곤경에 처했고 임금도 거의 지급하지 못했다.

 

  그러나 그는 포기하지 않고 직접 백화점에 가서 사용자의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Computer Primer"와 같은 일련의 베스트셀러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Jinshan이 생존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술에 절대 질리지 않는다

 

  Lei Jun, 성공할 때의 고통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2020년부터 현재까지 3년 동안, 레이쥔의 연설은 매년 '고통'으로 가득 차 있었다.

 

  그는 “휴대폰 업계에서 매출 하락을 성공적으로 되돌릴 수 있는 회사는 없었다. 이때 샤오미는 삶과 죽음의 갈림길에 서 있었다.

 

  또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주식이 우리 제품만큼 "친절한 가격"이 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우리의 소원은 매우 아름답고 단순하지만 현실은 그렇게 아름답지 않을 수 있습니다.

 

  2020년 Lei Jun은 Xiaomi 설립 과정, 초기 팀 구성의 우여곡절, 최초의 휴대전화 탄생에 대한 세부 정보, Dong Mingzhu와의 유명한 "도박 전쟁" 및 회사의 내부 및 외부 문제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샤오미의 생태.

 

  2021년 Lei Jun은 Xiaomi가 상장될 것이며 가격이 결정될 것이며 깨짐의 고통, 반전의 황홀감, 그리고 Xiaomi의 다음 정거장에 대한 하이엔드 이상이라고 말했습니다.

 

  2022년 Lei Jun은 Xiaomi를 시작하기 전에 경력의 좌절과 고통에 집중할 것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샤오미는 겉보기에는 순조로워 보이는 사업 분야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다. 한 가지 어려움에서 벗어나 또 다른 위험한 상황에 빠지는 것은 "샤오미"와 일치합니다. 약하지만 단합되고 매우 강인하며 결코 희망을 버리지 않습니다.

 

  Lei Jun의 3년 연설에서 모든 이야기는 고통과 실패로 가득 차 있고 모든 고통과 실패 뒤에는 투쟁, 희망, 지속적인 발전이 있으며 Xiaomi는 오늘날의 Xiaomi가 되었습니다.

 

  오래전부터 자신과 회사를 프런트에서 무너뜨리고 무너뜨리고 창피한 과거사를 내세울 수 있는 기업가는 없었습니다. 디테일이 더 매력적입니다.

 

 

출처 : https://finance.sina.com.cn/tech/internet/2022-08-11/doc-imizmscv5831839.s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