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전주 손맛이 짱 분식(만두) 방문 후기

영구원(09One) 2020. 2. 2. 05:00
아이와 간식으로 만두 먹으러 방문한 손맛이 짱 분식집입니다. 식당 외부에 찜통의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있어서 만두 혹은 찐빵이나 먹을 생각으로 들어보았네요.

 

 

 

 

 

찐빵이나 만두 중 무엇을 주문할 까? 생각하며 메뉴판을 보았는데, 분식집이었더군요. 찐빵, 만두, 김밥, 볶은밥, 팥죽, 국수 메뉴가 보이더군요. 식당 외부에서 보이던 찜통 기와 사뭇 다른 메뉴에 잠시 고민하다, 4,500원 고기만두 하나 주문해 보았습니다. 메뉴 주문과 동시에 밑반찬으로 단무지와 간장이 나오고, 식당 전면부의 찜통에서 만두를 꺼내어 주네요. 만두 속은 부추 향이 좀 있는 편이라 아이가 잘 먹지는 않더군요. 내가 먹기에는 육즙도 어느 정도 있고 부추 향도 있어서 먹기 좋았네요. 만두를 먹으며 식당을 둘러보니 새알 팥죽에 들어가는 새알을 비지고 계시더군요. 다른 손님은 새알 팥죽 주문..... 새알 팥죽이 급 당기더군요.

 

 

 

 

 

 

 

 

 

 

식당 외관은 찐빵/만두 전문점으로 느껴지지만, 간판은 분식집으로 메뉴도 분식 메뉴가 주를 이루는 식당입니다. 만두는 부추 향이 좀 있으며 육즙도 있어 먹을만했습니다. 다른 손님들은 새알 팥죽을 주문하는데.... 새알 팥죽이 맛있어 보이더군요. 다음에는 새알 팥죽 먹으로 방문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