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인싸곱창(돼지 막창 전문점) 방문 후기

영구원(09One) 2022. 9. 27. 05:00
퇴근 후 저녁식사를 위해 방문한 식당입니다. 함께 일하는 지인이 곱창이 맛있다하여 방문한 식당인데, 맛을 어떨지 기대를 많이 하고 방문한 식당이네요.ㅎㅎ

 

 

방문하였을때는 날씨가 어둡지 않았는데.... 식사를 다 마치고 나오니 많이 어두워 졌습니다. 이런 어두운 날씨에는 쫄깃한 맛창에 소주한잔이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하지만, 이미 식사를 다 마쳤다는것!!ㅎㅎ 본격적인 후기에 들어가보겠습니다. 

 

 

평일 이른 저녁시간이라 식당내부에는 3테이블 정도 손님이 있었습니다. 곱창이라는 메뉴가... 1차 메뉴라기 보다는 2차 술안주다 보니ㅎㅎ 손님은 많이 안보이더군요. 하지만, 식당에 들어가며 다른 테이블 음식을 스캔해주었고... 다른 테이블은 막창구이를 주문하셨더군요. 우리는 막창구이와 양념막창을 맛보겠다는 지인이 있어서 3인분씩 2개 주문하였습니다. 

 

 

음식을 주문하고 잠시후 기본반찬으로 공나물무침과 곱창과 함께 먹는 채소와 순두부찌개!!!+달걀찜!!!이 나오더군요. 순두부찌개는 역시 최고! 술마시는 식당에서는 기본으로 국물이 나오야죠! 그래야 소주를 맛나게 먹으니...  하지만, 난 몸이 안좋서.. 사이다를 마셨다는;;;

 

 

돼지막창구이는 초벌이 된 상태에서 나오더군요. 평소 곱창을 좋아하지만... 곱창을 테이블에서 구워 먹으면.... 먹기도 전에 군침만 흘리다가 치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굽는 시간이 원낙 오래걸리는 음식이라... 더욱이 일반 고기와 다르게 어느정도 구워와 다 익었는지도 파악하기 어려운 음식이다 보니.. 식당에서 초벌하고, 테이블에서 살짝 태쳐서 먹는 방식이 좋더군요. 그래야 술도 빨리 마시니.ㅎㅎ 하지만 난 사이다!!

 

 

일단 막창구이는 합격!! 그리고, 가장 기대를 했던 양념막창구이!!! 다른 분들이 맛이 괜찮다고 하였지만... 나의 입맛에는 그리, 평소 양념막창이 아닌 막창을 주로 먹어서 그런지... 고소함이 강한 막창구이를 양념소스에 찍어 먹는게 담백하더군요.

 

 

막창구이는 아래사진의 콩가루에 찍어서 먹는 맛이 일품이죠!! 그리고 식당에서 많은 간장소스?! 이 소스도 곱창의 고소함을 극대화하기 충부하더군요. 1인분에 13,000원으로....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이정도 가격이면 나름 가성비 좋은 저녁식사 메뉴로 괜찮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군요.(최근 삽겹살이 너무 많이 올라서... 기본 1인분에 17,000~18,000원 하니;;)

 

 

곱창으로 배를 채우려다 보니... 추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추가 메뉴는 당연 양념이 아닌 막창구이로 주문했습니다.ㅎㅎ

후식으로 볶음밥도 맛보고 싶었지만... 이미 너무 많이먹어서, 볶음밥은 다음 방문시 먹으려고 아껴두었네요^^

 

 

최근 물가를 고려하면 가성비 좋은 돼지 막창구이 전문점입니다. 
양념보다는 일반 막창이 더 맛나게 먹었던 식당이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