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쿠우쿠우 방문 후기

영구원(09One) 2022. 5. 14. 05:00
5월은 가정의 날!!! 어버이날 아이들과 방문한 쿠우쿠우!!! 큰 아이가 쿠우쿠우 가고 싶다 해서 방문하게 되었네요.ㅎㅎ

코로나19 방역지침 완화에 따라, 최근 뷔페식당에 방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쿠우쿠우!!! 성인 26,900원, 아이들은 13,900원으로... 오랜만에 방문해서 가격은 기억나지 않지만... 가격이 약 2,000원 정도 오른 거로 기억하네요.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약간의 대기시간이 필요하더군요. 지루했던 대기시간이 흐르고, 드디어 식당에 입장하게 되었네요. ㅎㅎ 

쿠우쿠우는 초밥 전문 뷔페로... 첫 코스는 초밥으로 맛을 봐야겠죠. 하지만, 뷔페를 먹기 전 기본 세팅을 해야겠죠, 그래서 김치로 준비!! 김치 세팅이 끝나면 음식을 전체적으로 스캔해주고, 가장 맛있게 보이는 고기 종류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초밥 전문으로 하는 뷔페이지만, 초밥보다는 다른 음식이 더 많이 준비되어 있는 뷔페식당이네요.ㅎㅎ 뷔페의 특징이 사라지는.... 예전에 돈가스를 전문으로 하는 뷔페도.... 돈가스보다 다른 음식이 더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고기와 동파육, 그리고 숙주 고기... 아이들이 먹고 싶은 베이컨 롤^^

오랜만에 뷔페에 방문해 보았는데, 코로나19는 이제 우리 일상에서 사라졌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식당 내 손님들이 엄청 많더군요.ㅎㅎ 손님이 많으니... 준비된 음식이 금방금방 떨어지더군요. 

조금 기다리면, 새로 준비된 음식을 담아서^^ 초밥 전문? 뷔페이기에 초밥으로 맛을 보아야겠죠. 여기에서 먹은 초밥 중 가장 맛있게 먹었던 초밥은.... 계란초밥! 이게 맛있더군요.

고기와 초밥을 먹었더니, 개운한 국물이 당기더군요. 그래서 쌀국수! 쌀국수 전문점에는 못하지만, 나름 국물이 개운하니 맛도 괜찮더군요.

국물을 맛보고 후식으로 과일과 젤리를 맛보았습니다. 후식을 맛보고 나니... 허전한 배를 채우기 위해 고기 종류로 다시 준비해서 맛보았습니다. ㅎㅎ

다시 후식으로 케이크와 팥빙수로 입을 개운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맛보아야 할 쿠우쿠우의 음식은 간장새우!!! 새우살이 꽉 차있어 간장새우 맛이 좋더군요.

오랜만에 방문훈 쿠우쿠우!!! 가격은 약간 올랐지만,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음식이면....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서 맛보기 좋은 식당이네요. 더욱이 나 보다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식당이라.... 앞으로 자주 방문하게 될 식당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