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목포 : 백종원의 3대 천왕 서울 분식? 이 아닌 솔 분식 방문 후기

영구원(09One) 2019. 10. 9. 07:00
평소에 분식을 좋아해서 목포 여행하며 들렸던 분식집입니다. 예전 백종원의 3대 천왕에 나왔던 서울 분식에 방문하려고 하였지만 식당이 문을(평일이었는데;;) 안 열었네요. 근처 솔 분식에 많은 사람들이 줄 서있어서.... 우리 가족도 함께 사람들 따라 대기하게 되었네요.

 

 

 

12시가 조금 넘어서 식당에 방문하였는데.... 식당 내부에는 이미 손님들로 가득하였고, 많은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었네요. 약 20분 정도 대기하고 식당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과 다른 테이블은 어떤 음식을 주문했는지 파악하고~^^ 주문에 들어갔습니다. 우선 돈가스, 김치 볶은 밥, 쫄라면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주문해도 13,000원이네요. 가격은 무지 저렴에서 만족~ 

 

 

주문하고 가장 먼저 나온 돈가스인데... 돈가스를 먹기 좋게 자르는데, 고기와 튀김옷이 분리되네요. 아이들이 잘 먹어서 그런대로 괜찮았네요. 그렇게 맛있다기보다도 저렴한 가격에 먹기 좋은 거 같습니다. 그런대로 맛은 괜찮았네요. 그다음으로 나온 음식이 쫄라면!!! 별 기대를 안 하고 주문한 쫄라면 의외로 맛이 괜찮았습니다. 쫄면/라면의 조화 거기에 매콤 소스로 버무려진 맛~ 생각 외로 맛있게 먹었네요. 가격도 3,000원 가성비 최고의 메뉴입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김치 볶은 밥~^^ 음식을 모두 나온 후 사진을 찍었는데.... 음식 나오는 간격이 좀 길어서, 안좋았지만 쫄라면이 맛있어서 페스~^^ 음식은 비슷하게 나와야 맛있게 먹는데^^ 돈가스를 거의 다 먹을 시간에 나오네요. 주방에서 음식을 한가지 메뉴를 여러개 만들고 서빙하는 스타일이라 음식나오는 시간이 길어지네요. 마지막으로 나온 김치 볶은 밥, 대략 무슨 맛인지 모를 맛이더군요. 김치 볶은 밥은 내가 집에서 아이들 만들어주었던 것보다 맛이 없네요.

 

 

 

가장 맛있게 먹은 쫄라면... 무난했던 돈가스... 최악의 김치 볶은 밥^^ 그나마 가격이 저렴해서.... 분식집이 학교 앞에 위치하여 학생들 위주의 메뉴이네요.(식당 내부 손님들은 학생들은 안 보이고 관광객들이 많음;;) 목포에 다시 여행 온다면 서울 분식에서 쫄라면이나 먹으로 방문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