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덕수궁 백반(덕수정) 후기!

영구원(09One) 2024. 6. 25. 05:00

 

경복궁 구경하고 방문하게 된 덕수정!!
다음 목적지는 덕수궁이라... 덕수궁 백반집으로 오게 되었다.

 

 

 

약간 늦은 점심시간.....

아직도 대기줄이 길다.

 

 

대기줄은 꽤 긴듯했지만.... 곧 내 차례가 되어서 식당으로 들어간다. 

 

 

다른 테이블 음식을 스캔하고서... 메뉴판!!

많은 테이블에서 부대찌개는 기본으로 주문!!

부대찌개 2개, 오징어볶음 하나와 작은 아이용 삼치구이 하나씩 주문해 보았다. 

 

 

가장 먼저 도착한 부대찌개!!

그리고 곧 이어서 나온 오징어볶음!!

상당히 음식들이 빨리 나온다.

 

 

주문한 지 얼마 안 되어 음식들이 다 나왔다.

삼치구이와 오징어볶음은 미리 조리가 되어서 나온 음식인 듯!!

사전에 조리가 되었어도... 맛은 괜찮았다.

 

 

무생채가 맛이...... 식초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초무침? 느낌이 든다.

 

 

부대찌개.... 맛이 괜찮아서... 부대찌개는 꼭 먹어야 할 음식 같다.ㅎㅎ

 

 

음식을 너무 많이 주문했다.

부대찌개와 작은 아이용 삼치구이만 주문할걸 그랬나 보다. 

 

 

식당은.... 대략 1시 50분쯤.... 마감한다.

내 뒤로 사람들은 입장불가... 브레이크 타임인가 보다.

 

 

밥도 맛나게 먹었으니... 이제 덕수궁으로 이동이다.

덕수궁 가로수길은... 그 뭐냐? 자전거 우선도로!!

이런 도로는 처음이다. 

 

 

 

덕수궁에서 맛본 백반집!!
덕수정
부대찌개와 삼치구이는 괜찮았다.

오징어볶음은....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