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서울여행 중 휴식처 카페 어니언! 후기

영구원(09One) 2024. 6. 23. 05:00

 

서울여행하며 휴식공간!
카페 어니언에 들렀습니다.

 

 

카페로 이동하며...

HiKR? 여기는 무슨 공간인지는 모르겠으나.... 많은 사람들이 있다.ㅎㅎ

 

 

카페에 도착했다.

카페 입구에 들어가면... 한쪽은 카페 다른 한편은 식사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카페에 입장하려면....

대기줄에서 대기!!

대기줄에서 대기하고 있으면, 차례대로 안내해 주신다.

 

 

차례가 되어... 안쪽 공간으로 안내해 주신다.

카페 내부는 시원해서!!ㅎㅎ

 

 

카페 자리를 맡았으니.....

먹을 빵을 골라야겠죠!!

카페명이 어니언? 양파빵이 있을 거 같았는데...

안 보인다.ㅎㅎ

 

 

빵 종류는 여러 가지가 마련되어... 고르는 재미가 있는데...

음료수는... 종류가 몇 가지 없다.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빵 2개 구입!!

 

 

그리고 음료수!!

음료수는... 그럭저럭! 음료수가 맛있는 카페를 방문한 지도 꽤 된 듯!!

빵은 괜찮다.ㅎㅎ

 

 

빵과 음료수를 간식으로.... 휴식시간이다.

서울여행하며.... 많은 이동으로 지친 몸을 쉴 수 있는 공간이다. 

 

 

휴식을 취했으니....

이제는 저녁 먹으러 출발할 시간이다. ㅎㅎ

 

 

이번 서울여행은.... 자전거!!

자전거로 이동하니.. 서울구석구석 이동하기 좋다.

그리고, 전철로 이동하면... 공간이 입체적으로 떠오르지 않는데... 자전거로 이동하니, 공간이 입체적으로 머리에 그려진다.

 

 

카페 내부가 상당히 아늑하니 기분이 좋은 공간이다.
음료수는 그럭저럭!?
빵은 괜찮다.
다음에도 방문하고 싶은 공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