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전주 어은골(쌍다리) 근처 카페(아도) 후기!

영구원(09One) 2024. 4. 10. 05:00

 

전주 평일 자전거 여행!!
아이들은 교외체험학습으로 학교 쉬고.... 자전거 여행해 보았다.
한옥마을에서 식사를 마치고, 근처 카페! 방문해 보았다.

 

 

카페에 방문하기 전!!

카페가 상당히 크게 보였는데.... 그리 크지는 않다.

 

 

카페는 2층으로 카페 2층에 올라가 보니 앞동산이 보인다. 

 

 

카페 분위기가 괜찮다. 

평일이라 그런지.... 손님이 우리밖에 없다.

 

 

메뉴판을 스캔하고.... 

아메리카노, 초코라테 그리고.... 딸기라테! 하나씩 주문해 본다. 

 

 

음료를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가 본다. 

 

 

2층에서 앞동산의 전망이 상당히 좋다.

사진 찍기 딱 좋은 포인트!

 

 

아이들 음료수가 나왔다.

아이들은 원샷!!!

 

 

당신의 쉴 곳을 찾으란다.

여기인가?

 

 

모든 날이 쉬는 날!!! 내가 찾고 있는 문구다!

그냥 일 안 하고 쉬고 싶다.

주 5일 근무가 아니라... 주 3일이나 4일 근무로 바뀌었으면 좋겠다. 

 

 

퍼즐을 좀 맞추다가!! 집으로 복귀!!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 근처의 쌍당리회관의 족발을 맛보아야 하는데.... 아직 기회가 없었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런지!!! 근처 마트에서 아이스크림 하나씩 구입!

 

 

전주 어은골(쌍다리) 근처 분위기 괜찮은 카페!
근처 쌍다리회관에서 족발을 맛보러 방문해야겠다.

 

 

 

 

다음지도 첨부가 안되어... 구글지도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