るろうに 이야기

말레이시아 이포 일식 무한리필 샤브(SHABUYA) 후기

영구원(09One) 2024. 3. 17. 05:00

 

말레이시아에서 가족들과 공원산책 후
찾아간 일식 샤브!
현지식도 좋지만 현지식은 아이들이 향신료로 인해 잘 못 먹는다.
그나마 잘 먹은 한식과 일식!!
오늘은 일식 샤부샤부!

 

 

 

말레이시아 공원산책! 공원에서 아이들과 자전거도 타보고 산책하고~~~ 

출출해질 시간이 되었다. 식당으로 이동~~

 

 

쿠알라룸푸르의 수키야에서 샤브를 너무 맛나게 먹었다. 그래서, 이포에서 비슷한? 유사한 일식 샤브 무한리필을 찾아보았다. 오늘은 그 식당에 방문해 보았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일식 샤부샤부!! 호텔 1층에 있는 샤브전문점이다. 

 

 

저녁식사 시간에 방문했는데... 손님은 그리 많지 않더군요.

 

 

첫 방문하는 식당이라.... 음식 좀 스캔하고 카운터로 향했습니다. 

 

 

샤브는 와규와 소고기로 가격이 나누어지더군요. 성인은 63.8링깃, 아이들은 성인요금의 50%인 31.9링깃이더군요. 

가격은 좀 나가는 식당이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식당이라 방문했습니다.ㅎㅎ

 

 

고기를 고르고 인기 있는 육수 2가지를 골라주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인덕션이 테이블 아래쪽에 위치하여 샤브 먹기가 편하더군요. 

 

 

다양한 식재료를 접시에 담아서... 자리로 이동!

 

 

볶음가락국수와 볶은밥도 준비되어 있더군요.

 

 

서비스로 나온 꼬치구이!! 맛이 나름 괜찮더군요.

 

 

샤브 고기가 나왔는데..... 닭고기와 양고기 그리고 소고기가 나왔는데...

사실 양고기와 소고기의 차이를 잘 모르겠더군요.

 

 

뭐니 뭐니 해도 소고기가 가장 맛있음!!

의외로 닭고기가 담백하니 맛이 괜찮더군요.

 

 

그리고 별미!!

달걀면이 맛이 괜찮았음~~

 

 

후식은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종류가... 6개 정도인데, 아이들이 정말 좋아함!

 

 

커피머신도 준비되어 있다.

말레이시아 스타일로 이포의 화이트커피까지 있다.ㅎㅎ

 

 

샤부샤부를 어느 정도 먹어주고 후식으로!!

 

 

후식까지 마무리하고 계산!!

 

 

가격은 좀 비싸기는 하지만...
아이들이 맛있게 먹는 일식 샤브!!!
한 번쯤 방문해서 맛보면 좋은 식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