るろうに 이야기

말레이시아 항공 기내식(복귀편) 후기! 2편

영구원(09One) 2024. 3. 11. 05:00

 

말레이시아 한 달 살기를 하는 가족과 복귀하며 말레이시아 항공탑승!!
복귀하며 나온 기내식에 대한 2번째 이야기입니다.

 

 

 

기내식을 먹기 전!! 우선 맥주를 한잔 해준다.

한잔하고 잠자고 일어나면 기내식 제공!ㅎㅎ

 

 

기존 한국에서 말레이시아 가는 비행기에서 먹었던 기내식은 아랫글 참조!!

https://jackti.tistory.com/1489

 

말레이시아 항공 기내식 후기!

말레이시아 한 달 살기를 하는 가족을 만나기 위해 말레이시아 항공 탑승! 기내식으로 무슨 음식이 나올까? 기대하며.... 말레이시아 비행시간은 대략 7시간이다. 오전 11시쯤 출발한 비행기는 말

jackti.tistory.com

 

 

말레이시아에서 저녁 11시 15분인가? 출발하는 비행 편입니다.

한국에서 말레이시아 가는 비행 편은 식사지급 후 간식이었는데, 복귀하는 비행 편에서는 시간이 저녁 늦게 출발하는 비행 편이라 쿠키를 지급하고, 식사를 지급하더군요. 

 

 

간식으로 지급되었던 쿠키!! 저녁비행기라 쿠키는 keep 해주고!! 피곤하니까 일단 잠을 잔다. 

자고 일어나니... 새벽 3~4시쯤!! 식사를 나누어 주신다. 

자다가 밥 먹으려니.... 먹을까 말까 고민된다. 일단, 아이가 밥 달라고 할지 모르니 아이 거와 내 거 하나씩 받아둔다.

 

 

 

하나는 면인데.... 일반 면이 붉었다.

자고 일어나서 입맛이 없어서 그럴 수도 있겠지만!! 면이 물어서 소스가 썩이지 않는다.

 

 

이럴 결우 걱정하지 말고!! 물을 살포시 뿌려준다. ㅎㅎ

 

 

물을 넣어주니...  먹을만하다. 소스가 썩이니, 맛이 괜찮다. 

 

 

치킨도 맛이 괜찮은데.... 소스가 좀 더 들어가 있었으면 좋겠다. 

 

 

빵은..... 조금 퍽퍽하기는 한데!! 함께 나온 요구르트에 찍어 먹으니 맛나다. 

 

 

내가 먹을 식사를 마쳤다.

아이가 일어나면 식사를 주려고 했는데... 너무 피곤했는지!!! 아이가 안 일어난다.

 

 

일단!!! 쿠키를 맛보는데!! 쿠키는 카야쨈인가?

아니다!! 맛이 이상하다. ㅎㅎ

 

 

비행초기에 나온 땅콩!! 

 

 

아이가 일어나면 주려고 받아놓은 식사!!!

아이가 안 일어난다. 

자고 일어나서 입맛이 없었는데.... 한 끼 해결하니!! 갑자기 식욕이 올라왔나 보다. 

 

 

아이가 식사까지 맛보아준다. 

 

 

소시지는 맛이 괜찮다. 

감자와 달걀은... 별로!!

아까 먹었던 면이 맛이 더 괜찮다.(소스만 더 들어있었으면 최고!!)

 

 

 

감자는..... 물컹하니!! 식감이 별로.... 간도 밋밋하여 별로!

 

 

달걀은.... 

 

 

맛이 없다고는 하나!! 한 끼 먹고 두 끼째 먹는데... 다 먹었다. 

 

 

계속 자고 있다.ㅎㅎ

 

 

이제 한국 도착이다. 짐 찾고서 광명역으로 우선 이동하여 ktx로 집으로 복귀다!

 

 

말레이시아 항공 기내식!!
말레이시아 들어가는 식사가 마음에 든다.
복귀 편은.... 맛이;;;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