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스포츠란?

전북현대FC 2024년 시즌권 구매 후기!

영구원(09One) 2024. 2. 20. 06:00

 

올해에도 어김없이 전북현대 FC 시즌권을 구입했습니다.
아이가 그린스쿨을 다니고부터.... 계속 구입하고 있네요.ㅎㅎ

 

 

 

시즌권은 스마트(모바일)와 카드 시즌권으로 구분하여 판매하고 있더군요.. 각각의 시즌권의 가격은 2만 원씩 차이가 있더군요. 시즌권은 실물이 있어야.... 폼? 이 나니까!! 실물 카드로 주문했습니다. 

 

 

해외여행을 다녀오니 집에 도착했네요.ㅎㅎ

박스포장은 작년과 동일하게 포장되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게... 예전에는 유니폼이나 머플러를 함께 판매하는 시즌권도 있었는데, 이제는 없네요.

 

 

아이와 내 시즌권 2개!! 시즌권 카드는 작년의 흰색 케이스 목줄에서 올해는 검은색 목줄로 변경!

 

 

창단 30주년을 맞이하는 해라고.... 안내문이^^

 

 

올해 경기일정도 시즌권 카드 크기에 맞추어 제작되었습니다. 

 

 

집에 보관 중인 예전 시즌권!!ㅎㅎ

 

 

김진수 선수카드도 구입하고.. 이승기 선수카드도 구매했는데.... 이승기 선수는 부산아이파크로!! 부산에 가서도 좋은 경기력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김진수 선수는 전북현대에서!! 파이팅~~

 

 

 

 

전북현대 FC!!
올해에는 죽 쑤지 말고!!!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올해 첫 경기는 포항전!!! 해외에 있어서 직관을 못했지만....
상당히 좋은.... 시원시원한 경기력이라!!
다음 홈경기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