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스포츠란?

`23년 전북현대 인천전!! 그리고 잼버리 K팝 공연 장소는?

영구원(09One) 2023. 8. 7. 21:00

 

오랜만에 전북현대 홈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전주월드컵경기장으로 향했습니다.
오늘은 인천전!
인천에 새로 복귀한 무고사는 어떤 플레이를 할지? 궁금도 하더군요.ㅎㅎ

 

 

여름이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 물놀이장을 개장했더군요.ㅎㅎ 야외이기는 하지만... 시원한 물이 있어서 아이들과 한 번쯤 놀러 와도 좋을 듯싶더군요. 낮에는 비가 안 내렸는데, 경기시간이 다가오니.. 많은 비가 내리기 시작하더군요.

 

 

전반전이 시작하였는데.... 엄청난 양의 비가 내리더군요. 바람도 많이 불고..... 전반전 경기는 수중전이 되어 버렸습니다. 올해 구입한 시즌권 자리는.... 1층 지붕이 있는 자리라... 비를 직접적으로 내리는 자리가 아니어서 좋더군요.ㅎㅎ

 

 

많은 비로 시작한 전반전은.....  무더운 여름 날씨를 시원하게 녹여주더군요.

날씨가 시원해지니..... 서포터스 응원소리가 더 크게 들리더군요.

경기장 앞쪽에..... 볼보이가 앉아 있는데.... 많은 비가 오는데, 자리를 지키고 있는 모습이...... 참 안쓰럽더군요. 우산이라도 던저주고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잠시 후.. 진행요원이 우비를 나누어 주어서... 그나마....

 

 

전반전이 끝나고.... 세계 잼버리 K팝 공연과 퇴영식이...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한다는 안내문이 전광판에 보이더군요. 그리고... 예정돼 있던 FA컵 준결승과 26 라인드 K리그 경기는 진행이 어려운? 안내문이....

이럴 경우 경기 일정이 추후에 진행되는 거 같은데? 언제 진행되는지 안내가 없는 거 보니.. 아직 정해진 게 없나 봅니다. 

 

 

전반전은.... 이번에 전북현대로 이적한 박재용 선수의 선재골 그리고 오랜만에 한교원 선수의 추가골이 나왔습니다. 비도 시원하고 내리며, 시원한 2골이 터졌습니다.  오늘 유로관중수는 10,327명으로.... 주말 경기인데, 많은 관중이 모이지는 않았네요.

 

 

 

전북현대의 2골 리드를 지키며... 홈경기 승리를 하였네요~

 

 

올시즌 초반에 경기력에 비해서.... 많이 좋아지기는 했습니다. 원정을 몰라도 홈경기는 9연승이니...ㅎㅎ

 

 

오늘 기사를 보니.... 잼버리 K팝 공연이...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서울상암월드컵경기장으로 변경되었다고 하던데....
오락가락하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