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금정역 싼싼 훠궈 무한리필 발문 후기

영구원(09One) 2024. 1. 19. 05:00

 

저녁식사를 위해 방문한 훠궈!!
예전에 종종 방문했던 대초원인가? 훠궈집을 찾아갔는데.... 문을 닫았다.
그래서 근처 다른 훠궈집으로 들어가 본다.

 

 

 

저녁식사 시간인데... 대략 2 테이블 정도의 손님이 있다. 1인 21,000원이다. 어린이는 10,000원인데.... 어린이의 기준이 1.2m 이하.... 키가 크면 어린이가 아니다.ㅎㅎ

 

 

육수는 매콤과 맑은 육수 2가지 반반으로 주문했다.

주문하면.... 셀프바에서 가져다가 먹는 스타일!

 

 

다양한 훠궈에 담가 먹을 수 있는 식자재가 가지런하니 정리되어 있다.

 

 

소스는 직접 만들어 먹어야 하는데.... 맛있게 만드는 방법이 있어... 비슷하게 만들어 본다. 

 

 

일단 배가 고프니... 이것저것 많이 넣어서 끊여본다.ㅎㅎ

 

 

술은..... 내가 좋아하는 막걸리가 없다.ㅠㅠ

 

 

무난하니.. 훠궈 맛보기 괜찮은 식당인 거 같다.

 

 

금정역 근처에 있는 훠궈 무한리필집!
가끔씩 훠궈 먹기 괜찮은 거 같다.
식당에 들어갈 때 2 테이블 정도 손님이 있었는데, 시간이 좀 지나니... 다른 테이블 손님들이 나가고... 내가 있는 테이블만 남아서.... 식사하기 너무 조용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