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충북혁신도시 백반(식판집) 웰빙밥집 방문 후기

영구원(09One) 2023. 10. 2. 05:00
충북혁신도시에 위치한 웰빙밥집!
최근에 오픈한 식판집으로.... 기존 혁신도시 중심가에 식판집이 몇 개 있었는 제 이제는 없어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혁신도시 중심이 아닌... 외각 공업지역에 생겼네요.ㅎㅎ

 

 

 

식판집과 편의점이 함께 있는 식당입니다. 편의점은.... 오픈하지 않은;;; 예전에 방문했을 때도 오픈하지 않았는데.ㅎㅎ

 

 

식판집 가격은... 7,000원으로... 예전의 백반가격과 비슷한;;;ㅎㅎ

이제는 물가가 많이 올라서... 7,000원이면 저렴하게 느껴지는;;;

 

 

이것저것 먹을 수 있는 식판집.... 고기가 없다.ㅠㅠ

식판은 동그란 접시와 식판이 2개가 있는데, 하나의 식판을 골라서 음식을 먹을 만큼 담아서 식탁에!!

 

 

음식맛은..... 나쁘지 않은 편!

 

 

반찬 중에는 김치가 맛이 괜찮았음^^

밥을 추가하는 사이.... 감자볶음이 나와서 추가ㅎㅎ

 

 

식당안내문에....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는데...ㅎㅎ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어떻게 음식을 만들지.... 음식으로 나온 짜장만 하더라도...  춘장에 화학조미료가 들어가는데;;;ㅎㅎ

 

 

음식을 맛나게 먹고~ 식판은 퇴식구에 전달!

식판집의 테이블은 보니.... 예약석이라는 안내문이 붙어 있더군요. 손님이 많이 방문하는 업체분들 예약석으로 만들었나 봅니다.ㅎㅎ

 

 

후식은... 요구르트와 매실음료수!

 

 

충북혁신도시에 위치한 식판집!
점심식사를 위해 한번쯤 방문하면 좋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