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모악산 수타면가(완산체육생활공원) 방문 후기

영구원(09One) 2023. 9. 30. 05:00

 

완산체육생활공원에 방문했다....
근처에서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방문한 중식당입니다.

 

 

모악산 근처에 중식당.... 수타면 가라 하여... 수타면은 얼마나 쫄깃할지 기대하며 방문하게 되었다.

 

 

메뉴판을 스캔하고... 세트메뉴를 주문하려고 했으나.. 세트메뉴 중 짜장면을 곱빼기로 변경 가능한지 여쭈어 보니, 안된다 하여...

단일메뉴!

짬뽕, 그리고 짜장면 곱빼기로 주문해 보았다.ㅎㅎ

 

 

음식을 주문하고... 대략 10분 정도 지나서, 음식이 나왔네요.ㅎㅎ

 

 

음식을 주문하면... 배추김치와 깍두기가 나왔네요.

중식당에서 배추김치를 밑반찬으로 나오는 중식당이 좋다.ㅎㅎ

 

 

일단, 장소가 모악산 근처라.... 기본적인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다.

나가는 편이라기보다... 최근 물가가 많이 올라서 그런가?ㅎㅎ

짬뽕을 먼저 맛보는데... 국물이 담백하니.. 면발은 수타가 아닌, 기계로 뽑은 듯 일정한 면발이 눈에 들어온다.

 

 

면발을 쫄깃한 식감이라기보다는 담백한 면발 향이 느껴진다.

 

 

홍합을 몇 개 까서 먹어보니... 괜찮다.

짜장면은 곱빼기로 주무하면... 9,000원! 쟁반짜장 느낌으로 나온다.

 

 

 

짬뽕도 나쁘지 않았지만.... 짜장면을 먹어보니....

이 중식당은 짜장면이 맛이 좋았다.

 

 

짜장면의 소스에 밥까지 말아서 먹어보니.... 괜찮다.ㅎㅎ

 

 

짬뽕과 짜장면을 주문했는데...
맛은 짜장면이 더 좋을 듯하다.
점심식사 한 끼 해결하기 좋은... 중식당이라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