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포켓몬빵 신상(부스터의 어니언 크림치즈빵) 후기

영구원(09One) 2023. 7. 26. 05:00

 

포켓몬빵 신상!
부스터의 어니언 크림치즈빵
후기입니다.

 

 

동네 마트에서 먹을거리 장보다 발견한 포켓몬빵 신상! 구입해 보았습니다. 가격은 1,500원으로~

 

 

빵 위에 뿌려진 가루는.... 양파 향이 강하게 나더군요.

 

 

빵을 반으로 가르면... 슈크림이 나온다. 슈크림이 넉넉히 들어있어... 빵을 먹는 내내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다.ㅎㅎ

 

 

빵 식감도 부드러워서... 슈크림과 잘 어울린다.

슈크림에서는.... 양파 향이 그리 강하지는 않았다.

 

 

빵은 어느새... 동난다.ㅎㅎ

띠부실은 기존에 있는 중복!ㅎㅎ

 

 

포켓몬빵 신상....
신상이 너무 많이 나와서... 대체 몇 종류의 포켓몬빵이 출시되었는지 모르겠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