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금정역 금별맥주(조개술찜, 크림떡볶이) 후기

영구원(09One) 2023. 7. 20. 05:00

 

가볍게 소주 한잔 마시기 위해 방문한 금별맥주!
최근에 오픈한 신규 식당이라.... 맛이 어떨지 기대하며 매장에 들어선다.

 

 

매장 내부 분위기는.... 올드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든다.

 

 

메뉴판을 스캔하며...... 메뉴 사진이 다 맛있어 보인다.ㅎㅎ

소주를 마시기 위해서... 굴물이 있는 음식으로.. 백합조개 버터술찜으로 하나 주문해 보았다.

 

 

메뉴를 주문하면.... 조그마한 그릇에... 과자가 나온다. 달달하니 맛이 괜찮다.

 

 

조개찜이 나왔다.

국물에서 버터향이 많이 올라온다. 

매콤하면서... 버터의 달달함이 꽤 잘 어울린다.

소주가 당긴다.

 

 

조개찜 맛이 상당히 좋아서... 메뉴를 하나 더 시켜본다.

크림 떡볶이가 당긴다. 주문해 보았다.

떡볶이가 나왔는데... 떡볶이 위 바삭하게 구워진 빵....

빵을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어 보는데.... 소스 맛이 상당히 좋다.

 

 

떡볶이가 소주와 잘 어울린다. 

달달하면서도 매콤함이 사이사이 올라온다.

 

 

2개 음식을 주문했는데.... 어느 것 하나 부족하지 않게  맛이 좋았다.

 

 

소주한반 마시기 위해 방문한 식당...
나중에...
가볍게 맥주 마시러 방문해도 좋을 듯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