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삼척 회냉면 후기

영구원(09One) 2023. 7. 13. 05:00

 

무더운 여름
시원한 냉면을 맛보기 위해 방문하 식당입니다.

 

 

매장에 방문하여 메뉴판 스캔! 그리고 다른 테이블 음식을 보아하니.... 대부분 회냉면을 드시더군요. 냉면은 곱빼기도 동일한 가격이라... 곱빼기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1,000원으로.... 요즘 물가를 고려하면.... 그래도 비싸게 느껴짐;ㅠㅠ

 

 

음식을 주문하면... 열무김치와 무김치가 나옵니다. 그리고 메인 회냉면이 나옵니다. 곱빼기로 주문해서 그런지... 양이 상당히 많아 보이네요.ㅎㅎ

 

 

 

냉면 육수가 함께 나와서... 육수를 부어가며 양념을 비벼 줍니다. ㅎㅎ 육수를 상당히 넣어도... 약간 퍽퍽한 느낌이 들어서... 육수를 상당양을 부어 주었습니다.

 

 

물냉면은 아니지만, 양념 냉면에도 육수가 자박해야 먹기도 좋고... 비빔양념이 잘 썩여 저 먹기 좋더군요.

냉면을 한입 맛보는데.... 코다리의 살코기와 양념장이 한 번에 입안으로 들어오는데... 감칠맛이 상당히 좋더군요.

 

 

먹다 보니... 그 많던 곱빼기 냉면이 바닥을 드러냈습니다.ㅎㅎ

 

 

무더운 여름!
회 냉면 어떠신가요?ㅎㅎ
동일한 가격에 곱빼기라... 양이 많은 저로서는 땡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