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강원 삼척 연탄빵! 후기!

영구원(09One) 2023. 7. 11. 05:00

 

삼척 연탄빵을 구입하려고 2번이나 방문했는데....
첫 번째는 오픈하지 않아...
두 번째는 빵이 떨어져 구입을 못했는데...
세 번째에 구입하게 됩니다.

 

 

 

삼척 연탄빵을 구입하기 위해 지재근 베이커리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하였는데.... 매장 내 손님들이 꽤 계시더군요.

 

 

진열 테이블에는 연탄빵이 없음!! 아~ 오늘도 연탄빵을 구입하지 못하는 건가?

연탄빵은 6천 원! 연탄빵 진열 테이블 옆! 마늘빵이 맛나게 보임!ㅎㅎ

 

 

연탄빵이 이제 막 만들어져.... 포장하고 계시더군요. 연탄빵을 구입! 지인 선물용과 내가 가져갈 연탄빵을 따로 포장하여 주문!

연탄 모양이 찌그러지지 않은 상품으로 골라서 포장!ㅎㅎ

 

 

무사히 연탄빵을 가지고 집에 도착! 연탄에 생일초를 꽃아서...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고... 호!!!

 

 

연탄빵의 식감은.... 윗부분이 상당히 부드러울 거라 생각했는데....

상당히 질긴 식감임!! 내부 크림은 상당히 맛남! ㅎㅎ

 

 

연탄빵을 모양을 유지하기 위해서... 빵의 식감이 좀 질긴 식감이 필요한 거 같음!

 

 

연탄빵 외 마늘빵도 하나 구입했는데... 의외로 마늘빵이 맛이 좋았음!

 

 

연탄빵... 맛은 무난함!
삼척 탄광을 생각하며 맛보는 삼척 연탄빵은 별미...
연탄빵의 곁들여 구매한 마늘빵.... 꽤 맛났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