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포켓몬빵 신상 "쫀도기의 초코쿠키 앤 크림슈"

영구원(09One) 2023. 6. 9. 07:00

 

포켓몬빵 신상
쫀도기의 초콜릿쿠키 앤 크림슈!
포켓몬빵 신상이 너무 많이 나왔다...
대체 얼마나 많이 더 나올지 궁금하다.ㅋㅋ

 

 

최근에 나온 포켓몬빵 뒷 포장지에 제품명이 없는 빵도 있는데...

이 빵은 제품명이 명시되어 있다.ㅎㅎ

 

 

초코 슈크림이라... 먹기 좋다.ㅎ

슈크림이 안쪽을 반으로 갈라보니... 안이 텅 비었다.ㅎㅎ

 

 

크림빵이라... 먹기는 좋은데, 다른 빵보다 비싸다는 단점이... 포켓몬빵 신상이 나올 때 가격이 올라가는...

 

 

포켓몬빵 신상
대체 몇 개의 포켓몬빵이 출시되었는지... 카운터도 안된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