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경주 불국사 가성미 맛집₩!

영구원(09One) 2023. 6. 10. 05:00

 

경주 여행의 마지막 코스!
여행의 유종의 미?! 를 거두기 위해... 식당을 찾아본다.
주변에 식당이 꽤 있는데... 당기는 식당이 안 보인다.
불국사 구경하고... 바로 집으로 복귀해야 하는 코스!
빠르고, 맛있고, 가성비가 좋은 식당을 찾던 중... 방문하게 된 식당?이다.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작은아이....

불국사 근처 순두부찌개나 맛보려 했으나.... 작은 아이가 먹을 수 없어서... 그렇다고, 공깃밥에 밑반찬으로 끼니 때우기는 그래서... 

근처 편의점으로 향했다.ㅎㅎ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을 고르게 하고

나도 먹을 수 있는 음식을 고른다... 편의점에서 가족 단위 식사를 처음으로 해본다.ㅎㅎ

편의점에 이것저것 먹을게 꽤 많아서 놀랐다;;;ㅎㅎ

 

 

최근에 출시한 포켓몬 신상도 보인다.ㅎㅎ

 

 

포켓몬 식당을 맛보고.... 신상이 나올 때, 가격이 올라가는 신상들!!

각자가 좋아하는 음식.... 짜장번벅, 비빔밥, 불닭.... 샌드위치, 도시락, 왕뚜껑... 너무 많이 골랐다;;ㅎㅎ

 

 

이것저것 골라 담아서 먹으니..

가격은 대략 2만 원 정도 나왔다. 아이들도 맛나게 먹고, 빠르고 가성비 좋은 한 끼 식사....

편의점이 앞으로 잘 될 것 같다.ㅎㅎ

 

 

최근 음식값이 너무 오른 상황에서...
편의점은 
하나의 대안이라 생각되는 경험을 했다.
맛나고, 가성비 좋고... 빠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