るろうに 이야기

담양 죽녹원 물놀이!

영구원(09One) 2023. 6. 23. 05:00

 

무더운 여름!? 초여름에 담양 죽녹원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아이들은 죽녹원 보다 죽녹원 앞 광장의 분수.....

 

 


죽녹원 매표소에 도착하니..... 개인 3천 원... 아이들과 입장권 구입 8천 원! 
 

 
무더운 날씨...
죽녹원 앞 광장에서는 분수대에서 아이들이 놀고 있다.
우리 아이들도 분수대에서 놀고 싶다고... 죽녹원 관람 후 물놀이하기로 하고 입장!
 

 
죽녹원에서 가장 짧은 코스로 알아보고 출발!
예전에는 낭만 있던 죽녹원 대나무 코스였는데.... 아이들과 죽녹원을 거니니... 등산 코스 느낌이 드는군요.ㅎㅎ
 

 
전시관은 문 닫음;;;ㅎㅎ
 

 
죽녹원 내부에 아이들 놀이터가 있다.ㅎㅎ
아이들이 좋아한다.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1박 2일!! 촬영지라고 하니... 유심이 안내판을 읽는다.
 

 
안내판에.... 이승기 연못이라고 나온다.ㅎㅎ
 

 
 

 
죽녹원을 짧게 구경하고 나온다. 나오는 길은.... 출입구와 드론길....
이쪽으로 들어오면 입장료를 안 받다. 다음에는 이쪽으로 입장해야겠다.Ι(여기는 입장료를 왜 안 받지? 부지가 넓어서 입구 통제가 안되나 보다;)
 

 
대나무 쫀드기를 판매하고 있다.
경주에서 먹었던 쫀드기와 맛은 사믓 다르지만.... 아이들이 꽤 좋아한다.
 

 
아이들이 기다리고 기다렸던 물놀이 장소 도착!!ㅎㅎ
담양이라… 대나무 의자가 있다. 가격은 7,000원?ㅎㅎ
 

 
담양에서 가장 즐거워했던 물놀이!ㅎㅎ
 

 
신나게 물놀이를 즐겼으니.... 담양의 특산물 아이스크림?! 후식으로~
 

 

무더운 날씨에는 죽녹원에 가는 게 아니다.
선선한 가을이나 봄에 찾아야겠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