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군포 왕치킨! 후기

영구원(09One) 2023. 4. 28. 05:00

 

수원에는 왕갈비 통닭? 이 있다면?!
군포에는 지역민의 오랜 사랑을 받은 왕치킨이 있습니다.

 

 

군포역 근처에 위치한 왕치킨!

오랫동안 군포지역 주민의 사랑을 받은 통닭집입니다.

대표 메뉴는 후라이트! 한 마리 가격은 19,000원!

 

 

주문하고 얼마 되지 않아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기본 세팅은 샐러드, 무치킨 땅콩?!ㅎㅎ 양념과 소금이 나왔습니다. 샐러드까지 기대했지만..... 땅콩이 나와서.ㅎㅎㅎ

 

 

그리고.... 기본 후라이드가 나왔습니다. 후라이드는 담백하게 튀겨져서... 통닭의 구수한 향이 스멀스멀 올라와서... 먹기도 전 군침이 돌더군요.

 

 

후라이드의 내부 뼈 부분을 확인하니... 뼈는 하얀색으로 싱싱한 닭!

이런 싱싱한 닭을 바로 튀겼으니... 맛이 없을 수 없겠죠!ㅎㅎ

 

 

그리고 서비스로 달걀찜이 나왔습니다. ㅎㅎ 

왜 오랫동안 군포 지역민의 사랑을 받았는지 알겠더군요. 방문 시에는 손님이 한 테이블 정도 있었는데...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르니.. 손님이 꽤 많이 들어오시더군요.

 

 

 

후라이드 2마리를 흡입하고.... 추가 메뉴는

마른안주!ㅎㅎ

 

 

계산은... 포스 기를 이용하지 않고!

메모장에 적어두신 메모를 확인하시고 계산하시는데..ㅎㅎ 옛날 통닭집 느낌이 물씬 느껴지더군요!ㅎㅎ

 

 

기존 후라이드 통닭!
담백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가볍게 후라이드에 맥주 마시기 좋은 식당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