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포켓몬빵 깜지곰의 달콤 꿀 단지팡

영구원(09One) 2023. 2. 28. 06:00
포켓몬빵 신상이 출시되었다.
깜지곰의 달콤 꿀단지 팡!
집 근처 슈퍼에서 1,500~2,000원에 판매되고 있었다.

 

 

예전에는 포켓몬빵을 구입하려고, 대형마트에서 대기하고 구매했던 기억이 있다. 이제는 동네 슈퍼에 진열되고 있는 신상 포켓몬빵이 있어서 구입해 보았다. 최근, 다양한 종류의 포켓몬빵이 출시되고 있으나... 무슨 빵이 출시되었는지, 다 모를 정도로 많은 빵이 출시되고 있다.

 

 

가격은 슈퍼마다 다르나... 2곳에서 구입해 보았다. 하나는 2,000원에 구입한 빵.... 리뷰하려고 구입했으나, 아내가 먹어 버렸다.ㅠㅠ 그래서... 다른 슈퍼에서 하나 더 사 왔는데... 가격이 1,500원이었다. 가격은 슈퍼마다 다르게 책정되어 있었다. 

 

 

포켓몬빵 상품명에 꿀단지.... 그래서, 빵 중앙에 꿀단지 모양으로 꿀? 이 마련되어 있었다.

 

 

빵 뒤편에는 빵 종이가 쌓여 있었다.  빵 종이를 살포시 제거한 후 맛보았다.

 

 

기본 빵의 식감은 꿀단지의 쨈을 찍어 먹지 않아도 부드러웠다. 

 

 

그리고... 중앙의 쨈을 찍어 먹으면... 당연히 더 달달한 빵을 맛볼 수 있다.ㅎㅎ 맛은 나쁘지 않다.ㅎㅎ

 

 

포켓몬빵.... 삼립에서 나쁘지 않은 빵 퀄리티가 있다.
맛은 괜찮다.
다만.... 뮤/뮤츠의 띠부실을 너무 조정하는 것 같다.
띠부씰 모으는 거 그만둔 지 오래되어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