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오늘의 집, TV선반 구입 후기

영구원(09One) 2021. 4. 20. 05:00
이번에 구입한 55인치 TV 선반이 필요하여, 저렴한 제품을 알아보던 중 주문하게 된 제품입니다. 가격은 31,900원, 배송비 11,000원으로 총 42,9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배송은 90% 조립된 상태로 배송되며 11,000원 배송비가 추가되었습니다. 주문한 상품을 개봉하니 얇은 비닐 포장되어 있으며, TV 선반 다리 5개(양쪽 모서리 4개, 중앙 1개)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TV 선반 중앙에 케이블 연결할 수 있는 홀이 있으며, 중간 선반이 있습니다. 선반 다리만 꼽으면 완성되는데... 이 선반 다리가 잘 안 꼽아지더군요. 있는 힘껏 꼽으려 했으나.... 왠지 플라스틱이 부서질 것 같았으나...... 어설프게 꼽았다, 선반 넘어지기라도 하면 큰일이기에 꾹 꼽아보니 "탁" 소리 나며 조립되더군요. 

선반 다리가 완전히 꼽히면 피스 홀? 비슷한 게 보이는데... 여기에 피스로 고정해줘야 완벽한 조립이 되겠더군요. 포장된 부품에는 피스가 없어 피스까지는 고정을 못했네요. 피스를 고정하지 않아도 끝 부분 턱 부분이 있어서 빠지지는 않게 생겼더군요. 

선반 하부장에는 그동안 자리를 못 찾았던 닌텐도 스위치를 진열해주고 그 좌우로는 다른 박스를 넣어주니 깔끔하게 정리가 되더군요. 이번에 구입한 샤오미 TV 55인치와 사이즈가 딱 맞아떨어지더군요. 

 

샤오미 TV 55인치 구입하고 방바닥에 놓고 쓰려니... 너무 낮아서 저렴한 제품으로 구입했는데, 나름 괜찮네요. 55인치 TV와 사이즈가 잘 맛고, 아랫부분 정리가 나름 깔끔하게 정리되었네요. 배송이 좀 느리다는 거 말고는 만족하는 제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