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테무, 캠핑 접이식 의자 구매 후기

영구원(09One) 2024. 8. 24. 05:00

 

집에서 사용한 캠핑의자 하나구입해 보았다.
소파를 구입하기에는 방이 너무 좁고....
좀 편안한 의자?를 찾아... 공간이나 가격이나 편안함?을 고려하여 캠핑 의자를 하나 주문해 보았다.

 

 

 

내가 주문했을 때... 13,400원 정도인데... 다시 들어가니 16,900원 정도... 그새 가격이 올랐나?ㅎㅎ

주문은 14일에 주문했고, 배송은 22일 도착했으니.... 대략 7일 소요? 정말 빠르다.

 

 

배송된 상품을 오픈!!

그리고.... 펼쳐보는데, 상당히 크다.

 

 

아직 덜 펴 저서 그런지 쭈굴쭈굴 하지만...

 

 

쫙 펴주니.... 넓은 좌석!

의자가 편하다.

아참... 그리고, 기존에 구입했던 캠핑의자가 어깨를 조금 조이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 캠핑의자는 어깨 부분을 조여주는 게 없다.

팔 부분이 파여있어서 그런지? 암튼 편하다.

오른쪽에는 호주머니 하나!

 

 

저렴하게 하나 구입했는데....
제품이 상당히 마음에 든다.
새 제품이라 그런지 접착제? 냄새가 살짝 나는 게 좀 흠이기는 하지만... 하루 이틀정도 발코니에 넣어두면 괜찮을 거 같아서.... 참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