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미밴드 8&9 스트랩 구매후기 2차!

영구원(09One) 2024. 8. 23. 05:00

 

내가 사용하는 미밴드 8!! 최근에 미밴드 9 출시가 되었지만...
미밴드 8&9은 스크랩이 호환되어서... 최근에 마모된 미밴드 8 스트랩 교체용으로 몇 개 주문해 보았다. 

 

 

 

 

테무에서 캠핑의자와 함께 주문해서 그런지... 캠핑의자 포장지 내 미밴드 스트랩이 함께 보장되어 있었다.ㅎㅎ

 

 

가장 기대를 모았던... 

구술모양 시계줄....

착용감이 좋다. 기존 스트랩은 손목을 감싸서.... 좀 답답함이 있는데....  끈이라서, 착용했는지? 안 했는지 모를 정도로.... 좋음

 

 

다만,

중년 남성이 착용하기에는.... 디자인이;;;;

아이에게 넘겨주어야겠다.ㅎㅎ

아참!! 그리고, 선풍기 뒷부분을 잡다가.... 끈이 안으로 들어가서 큰일 날 뻔했다. ㅠㅠ

 

 

구매했을 때..... 금속으로 되어 있는데,

배송된 제품은 기존 고무로 되어 있다.

사기당했다!!

 

 

테무의 흰색 스트랩 공급업체는... 동일하게 배송되었는데....

 

 

앗... 그리고, 흰색 스트랩이... 오리지널 스트랩과 유사하다.

주황색은.... 고무가 많이 벗벗해서.... 손에 촥 감기는 느낌이 없다.

 

 

그리고, 나일론 스트랩!!

이거 착용감이 의외로 좋다.

 

 

스트랩 연결부위 마감이 약간 떨어지기는 하지만!!

 

 

흰색!! 괜찮음!

 

 

 

 

테무에서 몇 개 주문한 미밴드 8&9 스트랩....
4등 주황색 스트랩만 제외하면.... 그 외 제품은 상당히 마음에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