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전주 송천동 롯데마트 : 2019년 베이블레이드 진검 대회(5/11)

영구원(09One) 2019. 5. 21. 08:00
전주 송천동 롯데마트에서 베이블레이드 베틀이 오후 3시에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베이블레이드 베틀? 이런 거에 사람들이 많이 오겠어 했지만?? 송천동 롯데마트에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모인 적이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부모님)이 모였네요.

본격적이 베틀은 오후 3시부터 진행되지만, 혹시나 하고 베틀에 참가 못하지 않나.... 1시경에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벌써 기다리고 있었네요. 그래서 돗자리를 펴고 대기하면서, 잠깐 식사하러 다녀왔네요. 식사하고 도착하기 사람들이 더 많이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베이블레이드 베틀.... 참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이자만, 실사 베틀은 처음 구경하는 거라서.. 아이가 무척 좋아했습니다.

너무 오랜 기다림이 지친 선우^^ 그래서 롯데마트에서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진검^^ 발키리 진검 버전으로 하나 사주었네요. 진검 팽이를 가지고 다른 조합도 해보고, 경기에 참가한 아이들과 바닥에 모여서 미니 베틀도 해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대기를 했습니다.

경기는 토너먼트로 진행되었고, 팽이 조합은... 정식 경기라 아니라서... 베이블레이드 팽이면 어떤 조합이든 가능했네요. 그래도 64강 대진표도 만들어서 경기에 흥미?를 돋우는 역할도 해주었습니다. 경품과 행운권 추점을 위한 상품도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베틀을 위한 베틀장 설치가 되어 있었는데.... 다른 아이들은 베틀짱을 가지고 대기하며 베틀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선우에게 베틀장 하나 구매해 주어야 겠네요.ㅎㅎ

참가하는 모든 아이에게 잠자리채를 선물로 지급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베틀에 전혀 관심도 없고... 팽이 돌리지도 못하는 소율이도 참가 시켰습니다. 선우와 64강에 출전시켜 선우는 자동 32강 출전하게 되었네요.ㅎㅎ 대진권을 나누어 주는데.... 아이들 참가를 위해 미리 대기하는 부모님들~

선우는 5번, 소율이는 6번으로 대진표를 받고... 경기를 시작합니다. 아주 어린아이부터 초등학생까지 참석이 가능했습니다. 어른도 참석이 가능하냐고 물어보니...... 아이들만;;; 소율이는 잠자리채 참가 선물 받고서 기뻐하네요. 큰 아이들이 잘할 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작은 아이들아 베틀에 잘하네요. 그리고 재미있었던 게... 손으로 돌리는 아이가 이기는 경기도 있었네요. 상대편 팽이의 회전력을 흡수해서 점점 빠르게 돌아가는 팽이... 참 신기했습니다.

선우 32강 경기 영상^^ 가볍게 16강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선우는 가져온 팽이 조합을 변경해가며 다음 경기를 준비했습니다. 꼭 베이블레이드 애니메이션과 동일하게? 베이 조합을 해가는 걸 보니..... 베이블레이드 참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베이가 100개 이상인데... 이 모든 조합을 해서 베틀을 하게 된다니..... 이렇게 16강에 올라가서 1:2로 아쉽게 패하게 되었네요.

 

그리고, 경품 추첨^^ 경품으로 지급된 식기?ㅎㅎ 아이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경품은 아니었는데... 대기한 부모님들을 겨냥한 경품이었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경품으로 물총과 베이블레이드 선물도 많이 나누어 주었습니다. 나는..... 경품에 행운이 없었네요.ㅎㅎ 대망의 베이블레이드 결승전^^ 우승은 7세 아이가 우승했습니다.

 

아이와 함께 참가한 베이블레이드 베틀^^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베틀이네요. 지역대회, 전국 대회, 세계대회로 개최된다고 하니 베이블레이드 애니메이션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드는 거 보면서....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에 경기가 있으면 꼭 찾아가서 아이와 함께 참석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