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충북혁신도시 청와대반점 후기

영구원(09One) 2024. 1. 12. 05:00

 

조금 이른 점심식사를 위해 방문한 중식당!
예전에 동일한 장소에 중식당이 있었던 거로 기억나는데...
최근에 오픈한 중식당 중 맛이 좋다 하여... 방문해 보았습니다. 

 

 

식당 이름이.... 청와 대반점이라... 식당이름을 뛰어서 읽어야겠더군요.ㅎㅎ

 

 

식당에 방문하여 메뉴판 스캔!! 요즘 물가가 많이 오르기는 했나 봅니다.

기본 짜장면이 7,000원이고 짬뽕은 9,500원이더군요. 기본 짬뽕과 탕수육으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주문한 짬뽕이 먼저 나왔습니다.

짬뽕 그릇이.... ㅎㄷㄷ

상당히 크더군요.

 

 

짬뽕 면발이 좀 가느다란 한 면발이고... 홍합과 양파는 오랫동안 볶거나 끊인 느낌이고...

오징어는 바로 넣어서 끊임 색상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짬뽕만 있는 사진으로는 그릇이 큰지 모르겠지만... 탕수육과 함께 있는 사진을 보니...

다시 보아도!!

정말 그릇이 크더군요.ㅎㅎ

 

 

양파를 구수하게 구워서.... 짬뽕 국물까지 불맛이 나는 거 같더군요.

 

 

짬뽕이.... 양이 상당히 많더군요.

국물이 깔끔해서... 탕수육을 주문 안 했으면 공깃밥을 말아서 먹어도 꽤 어울리겠더군요. 

 

 

 

최근에 맛본 짬뽕 중 가장 맛있게 먹은 식당입니다.
점심시간이 다 되니.... 손님으로 가득 차더군요.
다음에는.... 간짜장이나 맛보고 싶더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