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後景(식후경)

금정역 원시 쪽갈비 방문 후기

영구원(09One) 2023. 10. 29. 05:00

 

저녁 식사를 위해 방문한 식당입니다.
쪽갈비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 
지인의 소개로 식당입구를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메뉴는 쪽갈비!

기본 원시쪽갈비와 간장양념, 매운 쪽갈비 이렇게 3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가격은 1인분에 기본은 15,000원이고

간장과 매운 쪽갈비는 16,000원입니다. 

 

 

음식을 주문하면 기본세팅으로 어묵탕이 나옵니다. 

술 마시기 좋은 세팅!

 

 

주문은 간장양념 2개와 매운 쪽갈비 1개 주문해 보았습니다. 

쪽갈비는 모두 조리된 상태에 나와서... 불판에 올려놓고 따뜻하게 맛보면 되더군요.

 

 

먹기 좋게 칼집이 들어가 있어서....

한 한입에 쪽!! 먹기 좋더군요.

간장양념쪽갈비부터 맛보았는데...ㅎㅎ 맛이 삼삼하니 맛이 좋더군요.

 

 

그리고 빨간 양념장이 나오는데.... 양념장을 조금만 찍어서 먹어도 매콤함이 좋더군요. 

 

 

간장을 어느 정도 먹은 후....

매운 쪽갈비를 하나 맛보는데!! 상당히 매콤하더군요.ㅎㅎ

 

 

매콤한 쪽갈비보다는...

간장양념을 주문하여... 매콤한 양념장을 살포시 찍어서 먹는 게 더 좋더군요.

 

 

쪽갈비를 어느 정도 맛본 후 후식주문!

후식으로는 열무냉면! 그리고, 도시락 비빔밥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도시락을 불판에 올려서 볶음밥처럼 맛보려는데... 이상한 냄새가 올라와서... 페스!ㅎㅎ

 

 

주문한 열무냉면.....

도시락이 참 맛있더군요.ㅎㅎ 열무냉면은 비추! 

 

 

 

쪽갈비는 간장양념쪽갈비를 주문해서 양념장을 찍어 먹는 게 맛이 좋았습니다.
후식으로는 열무냉면은 비추!
도시락 비빔밥은 맛이 괜찮았네요!
주류로 우리나라 전통주인 막걸리가 없다는 게 좀... 아쉬움!